Visit to see all trends »» TopHashtags.xyz ««

loading...

헤드샷: Become Trend on twitter at (2017-06-18 10:32)


People talking about 헤드샷: - koj0912 - dbsenwns_074 - Remini_scence - gare0802 - 020bella - syndicat70 - HiRi__H - Madusa_bot - doglg01 - ChelseaTwins[...]
- Emma_HY_Choi - ChelseaTwins - ko13231 - dorset34 - lghaechehara - tpstm301 - Closedmaze - tory4044 - Daily_Sun_ - in_obliviscence - pencase_3939 - buenavistajh - nctnocknock - kih6956 - sseungah74 - Juicy_steak_ - dudals9696 - bb_SENArita - tina_vvv - pond_zia - 2Hyun2Yoon - soulmate2430 - peach_peach_pe - star_rabbitt - dummychicken - ssodal - markionah - themarkisheart - _gratyaem - soulmate2430 - _yepongxtt - tina_vvv - Lmark9982 - leemark_82 - seo_juck - hanwhassibal - seo_juck - superzany - koj0912 - 245656k - cosse0152 - peacelkh - RooneyJHSon - 514_Bluegoliath - NanMIN_0619 - look_talk - K_EdenV - RottenEgg0217 - kis1647 - gain0327777477 - ili_O9O3 - 0323milo - d3chuuu - superzany - __err404__ - bb1121kim - _milk32 - heroesclub_my - alfm755 - GoaeNun - hangblue11 - K_EdenV - kih6956 - d3chuuu - goku_toho - codeK_SW - misaguro - 30_ssi - hyper_set - hyper_set - d00san - linsy_jh - hyper_set - _ddo_ddo - abyssangel2216 - girlsmetal666 - 5dorothy - Hiron_Ti - MySICNESS - star_rabbitt - Leahy_Star - RooneyJHSon - Black_Hide_ - K_EdenV - kih6956 - d00san - glepdytlfjqm - branNU_Jay - yam820205 - assembofficial

This Tag appearing in: Korea: ( Goyang - Yongin - Ansan - Bucheon - Busan - Changwon - Daegu - Gwangju - Incheon - Seongnam - Suwon - Ulsan - Seoul - Daejeon - Korea - ).
Popular tweets tagged with 헤드샷:
블잭 / 1일 n인생 @dudals9696🔁이거슨 어이가 없는 위도우 팟지이다..
정작 헤드샷으로 딴건 아나뿐인데.. 따른거 딜넣었다고 이런거야..?
헤드샷 luvuall @020bella🔁 헤드샷
헤드샷헤드샷 대쪼옥 @tory4044🔁Horizon Zero Dawn™
인간 적 30명 헤드샷 (브론즈)
헤드샷으로 인간 적 30명을 사살했습니다. #HorizonZeroDawn #PS4share store.playstation.com
소금(따흑킹)/!!희님 파라장인!! @pencase_3939🔁 이거슨 어이가 없는 위도우 팟지이다..
정작 헤드샷으로 딴건 아나뿐인데.. 따른거 딜넣었다고 이런거야..?
네임드사다리추천 DPSM82.C0M @koj0912🔁헤드샷 퇴장에 홈런 파티까지! 광주발 종합선물세트 goo.gl
공부하면서 살빼자 두손아 @dbsenwns_074🔁내일부터 내가 이 계정에 보이면 위메로 나 헤드샷좀 때려주샘,,,, 아니 나레기 답없내
원택 @Remini_scence🔁뭔 평타 한발한발이 헤드샷인가
반동결 더그 🐕 @gare0802🔁@marang1140 첼로로 헤드샷 찍음
불타는변차장 @syndicat70🔁엘지가 1회에 선발 임찬규 헤드샷 퇴장. 그 후 최동환이 만루홈런과 백투백 홈런 쳐맞고 0대7로 지다 이후 양석환 홈런으로 3점 만회했을때 같이 야구보단 친구(이쪽은 두산팬이라 두산 경기 시청중)에게 (혹시나)엘지가 이기면 이거 내가 쏜다했는데
◀앤¿캐◀ @HiRi__H🔁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하기 싫어서 사격하고 다니니까...(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원거리 아니였냐곸ㅋㅋㅋ아 탄환 없으면 총ㅇ등으로 다 찍어 내리고 다닐래요.... 다니엘ㄹ 뒤에 좀비 달려들면 빡쳐서 twitter.com 총던져서 헤드샷해버리기...(어?
메두사 @Madusa_bot🔁멍하니 있다가 헤드샷 맞으면 어쩌려구!
고냥쥐 @doglg01🔁아 찬규가 헤드샷으로 퇴장 당해서 1회가 이 모양 이 꼴이 된 거였구나
loading...
첼시&트윈스 @ChelseaTwins🔁헤드샷 퇴장, 만루홈런 두개, 3점홈런, 그라운드홈런, 0:7->16:8 더블스코어 역전승ㅋㅋㅋ 이게 다 한경기에 나온거ㅋㅋㅋㅋ #LGTwins
Emma @ 夢と現実 @Emma_HY_Choi🔁@njalchunha 1회말 아웃카운트 못잡던 찬규 헤드샷 퇴장->줄줄이 점수 주다 서동욱 만루홈런으로 7:0->엘지 4번타자 쓰리런->6회 기아 선발 내려가자 마자 만루위기+유강남 만루홈런->발느리기로 유명한 손주인 그라운드홈런->줄줄이 점수...
첼시&트윈스 @ChelseaTwins🔁1회부터 선발 임찬규가 이범호 헤드샷으로 퇴장. 만루홈런 내줘서 0:7.. 이 경기를 양석환 3점홈런, 유강남 만루홈런으로 동점, 손주인 백투백인사이드파크 홈런으로 역전! LG구단사에 길이 남을 경기다ㅋㅋ#LGTwins #170618 #LG기아
띠디디 @ko13231🔁 "삐--" 존나존나 짱이다 걍 헤드샷이 "삐--" 당해버림으로써 니대가리"삐--"낸다시발아 됨 💘💞💗
도셋/Dorset @dorset34🔁 1회말에 찬규가 헤드샷판정으로 퇴장당하고 최동동입장후 그랜드슬럼맞고 백투백맞고 7점 3회초에 양석환이 쓰리런치고 3:7 6회초에 유강남이 만리런치고 핸마가 호텔세우고 은별이 안타에 천웅이 3루타까지.. 9:7 미친경기다
마술피리 @tpstm301🔁이범호 머리 사구 임찬규, 1회 헤드샷 퇴장 (출처 : 스포츠조선 | 네이버 스포츠) naver.me
폐쇄미로 @Closedmaze🔁?? 미친 엘지 뭐냐;; 1회 0:7에 임찬규 헤드샷으로 퇴장이길래 에궁 졌네 싶었는데 13:8로 이기고 있네
햇살🌸명월 @Daily_Sun_🔁나 한국아니라고... 데이타 느려서 알림도 안오는데.... 사람들이 막 사기치네...

우래기 헤드샷퇴장
동우기 만루홈런
서콰이랑 강남이가 홈런을 칠 수는 있어.
응. 뭐 만루홈런이니 신기하긴하지...

그런데 뭐요???? 핸마가 뭐요?????


loading...
Vault-boy @in_obliviscence🔁아 이것도 있었네 적 풀피 위도우랑 맞다이 떠서 위도우 헤드샷으로 딴다음 3인궁 썻는데 이것도 겐지였나 누가 2명 죽인거한테 팟지 뺏김 진짜 넘나 억울하다 흑흑
임용버닝!! 해태(๑╹ω╹๑ ) @kih6956🔁1회초에 임찬규 헤드샷으로 나가리되고 7:0만들고 신인놈이 5.2이닝 3실점 해놨으면 이겨야 정상아니냐????????
씅아느님🌙 @sseungah74🔁찬규는 오늘 헤드샷 갈겼니?
빵집 식어 (연중휴무) @bb_SENArita🔁이범호의 머리를 맞추고 퇴장당하는 임찬규 (출처 : 네이버 스포츠) naver.me

빠른 볼 헤드샷은 자동퇴장이 규정인데 뭘 항의하는 거지 양상문은? 안맞았다고 하는거야?


하늘달해별 @2Hyun2Yoon🔁'생각지 못한 변수' 헤드샷으로 퇴장되는 임찬규 / 1회말 | Daum 스포츠 m.live.sports.media.daum.net
킴수진 @soulmate2430🔁이미 전 타석에서도 머리로 향하는 공이 나왔는데ㅡㅡ 저 미친놈은 제구 안되면 바닥으로 던져야지 어따대고 헤드샷이야ㅗㅗ 이미 자동 퇴장인걸 양상문은 또 더럽게 길게 항의하고. 아 진짜 엘레기들ㅗㅗ 빡쳐여ㅠㅠ 참다 twitter.com 참다썼는데 기아놈들은 만루포얻어맞고..
별님✨ @star_rabbitt🔁1회말에 찬규가 헤드샷판정으로 퇴장당하고 최동동입장후 그랜드슬럼맞고 백투백맞고 7점 3회초에 양석환이 쓰리런치고 3:7 6회초에 유강남이 만리런치고 핸마가 호텔세우고 은별이 안타에 천웅이 3루타까지.. 9:7 미친경기다
spring @ssodal🔁@soulmate2430 헐스러워 찾아보니 뭔놈의 팀이 던진놈은 미안하다는 제스쳐도 안하고 퇴장시키니까 감독은 항의하고... 맞아서 실려가야 헤드샷이냐ㅡㅡ
킴수진 @soulmate2430🔁@ssodal ㅋㅋㅋㅋ 만루포 쳐맞고 역전당해써요.... 아니 한 이닝에 하나는 헤드샷 하나는 헤드샷 버금가는 공을 던지고.. 제구가 안되면 바닥으로 꽂아던져야지. 아 진짜 부글부글 짱나 죽을거 같아요ㅠㅋㅋㅋ
🐥캔따개 티나⚾🐥 @tina_vvv🔁찬규 왜 벌써 내려갔나 했더니 오늘 헤드샷 날렸나보구나ㅠㅠㅠㅠ애기 사과는 했니? 고의던 아니던 사과는 꼭 해야하는 거란다..
지혁 @seo_juck🔁엘지는 지고 있네... 찬규 헤드샷 날렸니 ㅠㅠ
화나 씨발 @hanwhassibal🔁@limitlessV3 헤드샷 퇴장이래요
지혁 @seo_juck🔁@_chulwoo 헤드샷
후구오 @superzany🔁나지완.. 서동욱 홈플레이트 밟은 후에 머리 때리는거 저거 헤드샷 아닌가? 너무 세게 때리는 것 같은데..
네임드사다리추천 DPSM82.C0M @koj0912🔁임찬규, 이범호에 헤드샷 1회 퇴장 조치 ‘LG 1회에만 7실점’ goo.gl
🦁렌렌🦁 @245656k🔁워 쥐전헤드샷..
안전놀이터추천 DPSM82.C0M @cosse0152🔁LG 임찬규, 악몽의 1회 이범호 헤드샷 퇴장: [OSEN=광주, 이선호 기자] LG 우완투수 임찬규가 헤드샷으로 퇴장을 당했다. 임찬규는 1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타이거즈와의 경기에 선발…
기아우승[6승2패] @peacelkh🔁@Yagusireum 털려고 했는데, 헤드샷으로 스스로 내려감
3할 타자인... 자유로운 영혼 @RooneyJHSon🔁@u_jjeong 챈규가 헤드샷으로 만루만들고 퇴장당한 담에 최동동이 만루홈런과 백투백 맞아서 맨든 점수입니다ㅋ
유주 앓이 중인 야구를탐구하는대섭군⚾ @514_Bluegoliath🔁 임찬규 헤드샷 퇴장...
NanMIN @NanMIN_0619🔁헤드샷 지지
강 혁 @K_EdenV🔁집주인한테 헤드샷 쏘면 쫓겨날까? (.....)
썩은달걀 @RottenEgg0217🔁@Outside_Star 헐 기아 트위터엔 걍 몸에 맞는 볼이라고 만 나와있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헤드샷이었음...?ㅠㅠ 시바 우리꽃 꽃으로도 때리지 마로라 이놈드라
초코파이 걔 @kis1647🔁내 총 잘 못쏘는데~..><하면서 대가리에 헤드샷 날리고
가인부동산_042-362-0434 @gain0327777477🔁LG 임찬규, 악몽의 1회 이범호 헤드샷 퇴장 | 다음뉴스 v.sports.media.daum.net
에랑 @ili_O9O3🔁아니 시발 지환이 맞앜ㅅ어요 미친 총체적 난국이다 쪼갠새끼는 2루심인데 메인은 전유수랬나 그랰ㅅ고 솔직히 누가봐도 고의는 아니였는데 사람 죽이려고 이 악물고 헤드샷을 던지겠습니까 이제 선발로테이션에 들어와서 5 twitter.com 선발로 뛰는 선수가 이범호도 심판도 ㅋㅋㅋ
메인트안보고 팔로하심 블락당합니다,, @d3chuuu🔁@bezzang22 하라에는 헤드샷소리 안나와서 시무룩..
후구오 @superzany🔁@opencar_scooter 와우입니다... 그런데 이범호맨 헤드샷으로 선발투수 (임찬규맨) 퇴장 나왔대 어케 된건지 봐야겠음..
404 not found @__err404__🔁엘지 시발. 야구보면서 간만에 욕 나오게 하네. 찬물택 병신은 듣보잡한테 삼진 당해서 무사 1, 3루에 한점 추가도 못하고 임찬규는 오늘 초반부터 몇점을 쳐 주는겨 ㅋㅋㅋㅋ 게다가 헤드샷으로 퇴장? 진짜 병신들이 가지가지한다
김경숙 비비아나 @bb1121kim🔁한회에 2번의 몸에 맞는공 두번째는 헤드샷으로 선발투수 물러나고. 그러고는 준비 덜된 투수가 등장하자 만루홈런 그리고 백투백 홈런. 좀 미안한. 그러나 집중력이 돋보이는, 물면 안놓는#기아타이거즈
서용빈 사퇴했니? @_milk32🔁상대 선발은 처음 보는 사이드암이라 못 털고 우리 선발은 헤드샷 규정으로 퇴장 당하고 옘병 씨발,,,
🎗MyHeroesclub @heroesclub_my🔁임찬규 헤드샷 퇴장당했네. 이범호는 괜찮나.
嘉言善行(가언선행) @alfm755🔁@dalgona9 껌찬규 2실점 후 헤드샷 던지고 퇴장여 바뀐 투수가 만리런에 빽투백맞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고ㅐ눈🎗 @GoaeNun🔁찬규 헤드샷 퇴장 당했니?
서울아니오 @hangblue11🔁'타자 전향' 이형종, 투구 연습 다시 하는 이유

"혹시라도 연장전에 갔는데 헤드 joynews.inews24.com 샷이 나온다면 가용 투수가 없다. 최악의 상황에선 이형종이나 오지환이 들어가야 한다"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강 혁 @K_EdenV🔁헤드샷으로 안 되겠어. 넌 얼굴이다, 꼬맹아. (응꾸 얼굴에 물총발싸)
메인트안보고 팔로하심 블락당합니다,, @d3chuuu🔁오늘 한조로 헤드샷 잘 나가니까 오늘은 한조각이야
고쿠호@메인트 봐주세요 @goku_toho🔁@clony9809 1회말 헤드샷 퇴장에 7:0(만루홈런 1개 포함)
김 설우 @codeK_SW🔁저격수는 단 한발의 사격으로 적을 확실하게 무력화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보통 'Headshot.' 이라고 하는데, 머리를 쏜다고 다 같은 헤드샷이 아닙니다. 미간과 인중 사이. 뇌를 확실히 파괴시키는 곳을 쏘도록 훈련받습니다.
美思九老⚾️ @misaguro🔁@Peria1024 헤드샷 퇴장이죠?
베마 @30_ssi🔁헤드샷은 이범호가 화낼 상황도 맞고 임찬규가 잘못한 것도 맞는데 인격모독에 맞는 욕을 얻어먹을 이유는 아님.
승요 베케 @hyper_set🔁임찬규가 나지완 헤드샷이요
승요 베케 @hyper_set🔁임찬규네 자책5ㅋㅋㅋㅋㅋ헤드샷이라니 으이구~~~
ZZㅣZ @d00san🔁ㅋㅋㅋㅋㅋㅋㅋ 임찬규 헤드샷 때리고 쌓아놓은 주자 최동환이 만루포 맞음 ㅋㅋㅋ
임찬규 = 작년 사구 존ㄴㅏ 때리고 두산은 판4지만 쥐는 본인으로 인해 어메이징5가 될 것이라 말한 놈
최동환 = 양의지 헤드샷 때린 새끼
승요 베케 @hyper_set🔁 엌ㅋ 쥐새끼들 선발 1회부터 헤드샷 퇴장ㅋㅋ
soso @_ddo_ddo🔁아.. 엘지팬 극지뢰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범호 헤드샷 맞았는데 안맞았다고 지랄하고 머리로 날아오면 주저앉아야하는거 아니냐고 그지랄떨고있네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지구는 노란색이다🌈 @abyssangel2216🔁@lsmkank 아까 헤드샷으로 피쳐교대가 아무래도 큰듯.... 바뀌자마자 홈런 두들겼으니까....
세슘맨 @girlsmetal666🔁@_HITE 헤드샷 퇴장 - 봇대 만리런요
야구는 기아타이거즈 도로시 @5dorothy🔁오늘 lg 투수 안치홍에 이어서 이범호 맞추고 헤드샷으로 퇴장 우리 선수들 다치게 하지 마라!!
#이거뭐야_ㅅㅂ
히론 @Hiron_Ti🔁@Terran_Ghost_ 엘지선발이 이범호 헤드샷 해버려서 퇴장당함 근데 준비하고있던 투수가 없어서 준비하느라 늦음
Libertine @MySICNESS🔁헉 근데 이범호 헤드샷 당했구나ㅠㅠㅠㅠㅠ
별님✨ @star_rabbitt🔁아니 헤드샷판정후 바뀌자마자 2구째에 그랜드슬램... 허허
ʚ리히ɞ @Leahy_Star🔁엘지 임찬규 헤드샷 두개로 만루만들고 퇴장당한다음에 서동욱 분노의 만루홈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할 타자인... 자유로운 영혼 @RooneyJHSon🔁야... 헤드샷 댓가 비싸게 치루네;;;;
ᆞ @Black_Hide_🔁수업시간에 자다간 저처럼 학교에서 헤드샷당합니다.

#블하


강 혁 @K_EdenV🔁..... (찬혁이한테 헤드샷당함) ... (물총장전)
임용버닝!! 해태(๑╹ω╹๑ ) @kih6956🔁그리고 헤드샷에 비디오 판독하자는 새끼는 어떻게 ㅇ뇌가정상인가
ZZㅣZ @d00san🔁엌ㅋ 쥐새끼들 선발 1회부터 헤드샷 퇴장ㅋㅋ
밤에 양파밭♡을 걸으면 귀여울 김관필 @glepdytlfjqm🔁임찬규 비실비실하더니 결국 머리에 공 날린 게 헤드샷으로 인정되었나 보네. 최동환 급투입 ㅋㅋㅋ(먼산)
독거노인 박과장🎗 @branNU_Jay🔁개인적으로 속구 헤드샷 직빵 퇴장 규정은 좀 말도 안 되지 않나 생각함 지금같이 선발이 한 번 실수하면 경기 다 어그러지는데... 뭐 근데 이거 심판진이랑 구단이랑 다 같이 모여서 만든 규정이니 이제 와서 뭐라 하기도 애매하고
정의롭게~~역사 상고사 @yam820205🔁싸가지 없네 엘지.. 헤드샷이야 처음부터 싸가지 없는 새끼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