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너스해피너스

@V1_TA_ 🔁 해피너스


해피너스

@ahastudio 🔁 헐 해피너스 갖고싶댜....;-;


해피너스해피너스해피너스

@omini564 🔁 아 이장면 최고좋다 해피너스 의심풀리니까 로사만족해하는거ㅠㅠ거기에장단맞춰주는 로이랑 나옹이도ㅠㅠㅠㅠ아 무슨 악역한테 이런스토리를 넣는거야ㅜㅜㅜㅠ


해피너스해피너스

@omini564 🔁 해피너스야!! \(^0^)/


@lhshs32 🔁럭키가..
2세대 나오고 해피너스 되면서
랭킹4위얔ㅋㅋㅋㅋㅋ
피통 가장 높앜ㅋㅋㅋㅋㅋ
전에 알에서 나온거 등급A여서 박사한테 보내버렸는데 ㅠ


@cacao_sh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154x71 🔁@pumba_cos 제 해피너스 너무 귀엽지않나요 미쳐따...


@Scarlet_teddy 🔁나도 해피너스 데꼬 다니고 싶다 랄랄ㄹ라 랄랄라 랄랄랄라 해피니스!!!!!! (그거 아님)


@Scarlet_teddy 🔁ㄴ나나나나나도 럭키랑 해피너스 잡고 시퍼


@Scarlet_teddy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BlueMonster0 🔁레트라/ 핑복/먹고자-잠만보/슬리프-슬리퍼
전지충이-투구뿌논/ 꼬지모/럭키-해피너스/야도란-야도킹/레어코일-자포코일/질뻐기/모모단게/크로벳/워글/갸라도스/메깅/알통-근육-괴력몬/독파리/보만다/하데리어-바랜드
라이츄/윈디/드레디어/파르셀/이브이즈
망키/


@kiramekemo 🔁@coolish_kor 해피너스 닌텐도에서도 엄청난 체력을 겸비한 경험치 셔틀이지요ㅎㅎㅎ


@coolish_kor 🔁고켓몬 해피너스 개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의 미친 체력에 전투력까지 겸비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님들이 가진 포켓몬을 보면 알겠지만,
럭키 외에는 HP가 300은 커녕 200 twitter.com 넘는 애도 거의 없을겁니다.


@lazysnowdark 🔁 럭키 진화가 머였지?
럭키세븐인가?
(해피너스임)


@gugssu_ 🔁오 해피너스 2세대엿구나 난 해피너스 4세대인줄알앗는데


@sssaycheese56 🔁 나도 해피너스 갖고시퍼...😞


@kimjy1131 🔁우리동네 체육관 해피너스가 먹었어....


@umnam_cake 🔁포켓몬GO
2세대 패치전 잡아두고 캔디모으면
편한 1세대 포켓몬 (도감용)

골뱃->크로뱃
냄새꼬->아르코
슈륙챙이->왕구리
롱스톤->강철톤
이브이->에브이or블랙키
야돈->야도킹
스라크->핫삼
씨드라->킹드라
폴리곤->폴리곤2
럭키->해피너스


@ekthfdl1004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ple_lankton 🔁@RO_set 아... 봤어 발로해피너스야


@ggamb33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sh0tmaheart 🔁나도 해피너스 갖고시퍼...😞


@effy_03 🔁@alllzwell 야돈 한마리 뺴구 다 박사한테 보내서
야돈 한마리 더 잡음 야도킹 만들어야겠어요*--*
해피너스 만들고 싶은데 럭키 0마리..ㅠ.ㅠ


@vgxxt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xnrus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geminis711 🔁회사 옆 체육관에 해피너스 있는데 미친거 같아 어디서 얻엇지


@DAMDA_D 🔁@rrenn_00 d아나 방금 트윗봤는데 럭키잡기가 힘들다구...ㅠ 체육관욕심없어도 해피너스 가지고싶네요 있으면 걍 든든할거같은 분홍악마<<


@rrenn_00 🔁@DAMDA_D 네 조아요 잠만보랑 해피너스 둘다 격투가 약점이라... 여태 나온 격투포케중엔 얘가 젤 조은


@DAMDA_D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softgold_ 🔁해피너스도 너무 예쁘쟌아 럭키의 진화형이 아닌건가!


@rrenn_00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정보좀풀어볼까요
젤 눈여겨보고있는 몇마리만 알려드림

마기라스
장점:씨피원탑 속성우위7종
단점:속성약점7종

해피너스
장점:진짜진짜미친체력 약점이 격투하나뿐
단점:럭키잡기가힘듬

헤라클로스
마기라스 해피너스 카운터


@keumbom_xoxo 🔁해피너스 잡고싶오


@Norong_A 🔁포케고 2세대는 공격형 마기라스랑 방어형 해피너스가 짱인가


@OneLight_LL 🔁포켓몬GO
2세대 패치전 잡아두고 캔디모으면
편한 1세대 포켓몬 (도감용)

골뱃->크로뱃
냄새꼬->아르코
슈륙챙이->왕구리
롱스톤->강철톤
이브이->에브이or블랙키
야돈->야도킹
스라크->핫삼
씨드라->킹드라
폴리곤->폴리곤2
럭키->해피너스


@DAMDA_D 🔁@freakkxxx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으흐흑 (챙피 (ㅋㅋㅋ ㅋ ㅋ ㅋ 네네네 망나뇽이었던 체육관 해피너스가 다먹었어요 개쎈가봐요 ㅋ ㅋ ㅋ ㅋ ㅋㅋ ㅋ


@rrenn_00 🔁근데 벌써 해피너스 만든 사람들 뭐지 집근처서 럭키 나오나 존나부럽


@rrenn_00 🔁해피너스... 최강의 분홍피돼지악마


@rrenn_00 🔁@DAMDA_D 해피너스의 이명은 분홍악마입니다......


@DAMDA_D 🔁해피니스뭐야ㅅㅂ 행복합니다 해피너스요(ㅋㅋ


@SeloJ1003 🔁@T_silla 그런데 생각하보니까 럭키도 겨우겨우 잡았는데 해피너스 진화시키려면 사탕 50개 필요한데 또 걸어야겠지... ㅂㄷㅂㄷ


@koreasong89 🔁@dong3079 이제 잠만보의 시대는 갔습니다.. 여러분... 이제 해피너스와 마기라스의 시대가 왔습니다.. 여러분..!


@koreasong89 🔁@Haku_Rui 럭키때도 잠만보보다 두배 높은 체력이였고 방어력도 잠만보한테 20정도 뒤 떨어졌는데.. 해피너스로 진화하면 두배가.. 3배가 되고.. 방어력을 추월하고.. 거기에 cp까지 3400까지 올라가고..타입도 노말이라서.. 격투말고는..


@PEARLUV_ART 🔁포켓몬GO
2세대 패치전 잡아두고 캔디모으면
편한 1세대 포켓몬 (도감용)

골뱃->크로뱃
냄새꼬->아르코
슈륙챙이->왕구리
롱스톤->강철톤
이브이->에브이or블랙키
야돈->야도킹
스라크->핫삼
씨드라->킹드라
폴리곤->폴리곤2
럭키->해피너스


@jubaron_ 🔁 #포켓몬_제보
블래키 CP가낮은 이유는 CP계산법이 공격력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에 방어형인 블래키는 CP 자체는 낮은편입니다(럭키/해피너스와 같은 상황)


35

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