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프리가

@mhtsvj 🔁실트 보고 아동애니를 야동애니로 봐서
뭐?! 킹프리가 야동애니?!! 하고 놀랬다...


킹프리가

@wmrmqm_ 🔁아니 그 킹프리가,, 글쎄 야마다상이,,, 뭐뮈 뭐!!!!!


킹프리가

@uniquechick201 🔁 진심 개웃곀ㅋ실트가 야마다상이 유키사마가..킹프리가 또 루이사마 ㅋㅋㅋㅋㅋㅋㅋㅋ


@monicaj00251 🔁킹프리가 또 겁나 벗었넼ㅋㅋㅋㅋ


@suh_always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treviya_ 🔁꼭 킹프리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 여성향 제작사가 다 빻았다는 것도 아니고요... '여자팬들은 이런 것도 걍 다 사지?ㅋㅋ' 정도의 마인드 가진 제작사들이 많이 있는데 피드백 꾸준히 해도 딱히 이 판 분위기가 변하는 않아서 쉽게 지친단 얘기였음


@StarfisH_57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lhiver_foret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spoc030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treviya_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_moodindigo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Drring0000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Lofe10fe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ae_bae_beat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Marveleus_S2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arley510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zizon0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quro_yaoyan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YEON_ao_oa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Alba39497575 🔁프리파라프리즘스톤 퍼펙트북보니까 킹프리가 돈노리고 만든거보다는 그냥 감독님 취향이던데


@morgianaS2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soine_cm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eog0308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BreatCO2_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kirame7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TATA_Kingpri 🔁@KADUKI_ATM 킹프리가 레라에서 오버레를 가져와서 쓰긴 했지만 이걸 아동용 영화라고 하기엔 좀 무리가 있죠 실제로 영화관에서 아동을 본 일이.. 전 엄ㅅ네요..😂


@tkxkd70201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sloslowly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ellmass1024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0112nbnb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agndobnpe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ppkk_0_0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khlin_ 🔁@inhomarryme 좋어요 는 몰라!!! 1월이라 그랬자나요!! 하지만 다지났네ㅠ 2월......2월초를 내놔요! 언제가 조아요!! 날짜를 정하지않으면 킹프리가 개봉하고 해롬이 죽을때까지 가지않게될거라구요ㅠ


@kiR_ok23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khlin_ 🔁@inhomarryme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맞아요 롯데월드 언제가요ㅠ 해롱과 롯데월드 가줘요ㅠ 킹프리가.진짜로 개봉하면 해롱은 주거버링거라구요ㅠㅠ 그럼 못가!!!


@Elqua6 🔁그리고 감독이 스핀오프작이라고 명시했다해두 난 꿈라프랑 킹프리가 아예 분리될수없다구 생각하는쪽임 완전히 독같은 캐릭터를 공유하니까...무ㅏ 아예 프리파라처럼 다른세계관에 다른캐릭터면 몰라두 애기들 눈엔 그 시우고 그 도하고 그 세찬이라....


@man_d_ra_mi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locean___ 🔁꼭 킹프리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 여성향 제작사가 다 빻았다는 것도 아니고요... '여자팬들은 이런 것도 걍 다 사지?ㅋㅋ' 정도의 마인드 가진 제작사들이 많이 있는데 피드백 꾸준히 해도 딱히 이 판 분위기가 변하는 않아서 쉽게 지친단 얘기였음


@Licht1005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UncLan_KY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ECCOON05 🔁와보니 이게 킹프리가 뭔일이여..


@1_Mint_Julep 🔁꼭 킹프리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 여성향 제작사가 다 빻았다는 것도 아니고요... '여자팬들은 이런 것도 걍 다 사지?ㅋㅋ' 정도의 마인드 가진 제작사들이 많이 있는데 피드백 꾸준히 해도 딱히 이 판 분위기가 변하는 않아서 쉽게 지친단 얘기였음


@space_sauna 🔁꼭 킹프리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 여성향 제작사가 다 빻았다는 것도 아니고요... '여자팬들은 이런 것도 걍 다 사지?ㅋㅋ' 정도의 마인드 가진 제작사들이 많이 있는데 피드백 꾸준히 해도 딱히 이 판 분위기가 변하는 않아서 쉽게 지친단 얘기였음


@hegg515 🔁@HaLovePeace1110 제 계획이 올해부터 열심히 살기입니다! 킹프리가 절 바꿔놨어요!


@sm5927602 🔁이거 애니메이션이긴 한데 너의 이름을 처럼 막 머글겨냥한거 아니고 처음은 프리티리듬 시리즈 매니아를 겨냥한거였고요... 처음부터 매니아 겨냥한 킹프리가 아동과 청소년에게 끼칠 영향을 알게뭡니까 이거 오락애니라서 심의 내의 빻음은 어쩔수 없답니다


@SUN_NY12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yeonsungmm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sm5927602 🔁그리고 얘네는 2d돌이고요 이 장르 충분히 판타지요소 다분합니다 킹프리가 성접대를 다룸으로서 청소년과 어린이에게 끼칠 영향? 청소년 바보 아니고 이정도 소재는 소화할 수 있어요 그리고 12세이하 아동은 관람불가입니다 ^^


@Elqua6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lanket_w 🔁그리고 감독이 스핀오프작이라고 명시했다해두 난 꿈라프랑 킹프리가 아예 분리될수없다구 생각하는쪽임 완전히 독같은 캐릭터를 공유하니까...무ㅏ 아예 프리파라처럼 다른세계관에 다른캐릭터면 몰라두 애기들 눈엔 그 시우고 그 도하고 그 세찬이라....


@ichel_0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KOEM_ws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gaasaaaa113 🔁 킹프리를 계속봤더니 우타프리가 하나도 안오글거려,,,,


@Yulcha_nim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lueberrysmth 🔁킹프리를 계속봤더니 우타프리가 하나도 안오글거려,,,,


@JUNGSANG_KIM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Mon_king_ 🔁라이뷰잉때, 킹프리로 엄청벌었어도 예전 팬들 챙겨준 사람입니다 여자애들 나와서 한마디씩 했었구요 한국100일때도 기존 팬들에게 고맙다고 한글로 말해줬지 글쎄.... 무엇이 근원이고 어떻게 킹프리가 흥 할수 있었는지 제일 잘 알고있는건 감독일거같은데


@wjddls042831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Blanket_w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_hanasi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genista__ 🔁꼭 킹프리가 그렇다는 것도 아니고 여성향 제작사가 다 빻았다는 것도 아니고요... '여자팬들은 이런 것도 걍 다 사지?ㅋㅋ' 정도의 마인드 가진 제작사들이 많이 있는데 피드백 꾸준히 해도 딱히 이 판 분위기가 변하는 않아서 쉽게 지친단 얘기였음


@hong_chajang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kse07002 🔁 킹프리가 원작이랑 아예 다른세계관이고 설정공유만하는거면 몰겟는데 그건아니잖아ㅋㅋㅋㅋ원작은 꿈의라이브 프리즘스톤이라고...애동들 보라고 만든....근데 그런작품의 연장선에서 성접대가나와버리면ㅋㅋㅋㅋㅋㅋ


@shiroumi_panha 🔁 으흠 ,, 가끔씩 킹프리가 아동만화의 연장선이라는거 잊고 살아서 이런 성찰의 시간 매우 소중하다 ㅜ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