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루 4성카오루 4성

@lumichuchu 🔁음...... ㅋㅏ오루..... 왜 4성이지.....?


카오루 4성

@rhkrmadksgo 🔁 카오루 여기다가
조명어둡게 하고 천장에 샹들리에 달고 관객 가득채운다음에 무대위에 있는 카오루에 입김나오고 공기중에 눈송이 떠다녀야 4성임 확실히말할수있음 이건3성일러임


카오루 4성카오루 4성

@qsFhV017X7iHwKF 🔁 니네 이러는거 아니다 퀄차이 이게 뭐냐 이게
얘네 왜 자꾸 지네 맘대로 막 넣구 그래 라빗츠도 안나오고 테토라 사라지고 4성 카오루 퀄리티 대체... 오기인때 보다 넘 하지 않냐


카오루 4성카오루 4성카오루 4성카오루 4성

@Froze4450 🔁 해피에레 이번 카오루 4성 진짜 최선을 다한 거 맞니


@garam_ATM 🔁@seretin_enstar 아 방금 그 생각 든..
테토라도 문제겠지만
5성 4성 퀄리티가 작년 초에 비해 오히려 줄어든 기분..
이번 카오루는 좀 심하네요..


@seretin_enstar 🔁@garam_ATM 테토라가 등판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다들 테토라라고 생각했는데 이즈미가 나와서요... 그리고 4성인 카오루가 3성이랑 구분이 잘 안가는정도라서 사람들이 요즘 일러스트 미묘하다 하면서 자와자와했습니다,,,


@sleep_peach_99 🔁그라도 카오루 홀리데이는 ...구도자체는정면이여도 사람울리는 턱괴는포즈에 얼굴 존나 색끈하고 색감도 예뻐서 5성같다고생각했거든 근데 이건 너무하잖아 ㅠ~ 옛날 4성이랑비교해봐도....ㅋ... 옛날 4성이 너무 잘그려줬던건지


@sleep_peach_99 🔁근데..일러퀄 떨어지는느낌 받을수밖에없다 아무리좋게생각해도 ㅠ 이즈미는그래도 꽉찬구도에 색감 팍팍 바꿔서그렷ㄴ데 ㅋㅋ 5성이니까..ㅋ.. 카오루는 배경 텅텅빈느낌에 구도도 그냥저냥한거..4성이라서 그렇다는건 이해가안돼..


@Kanzaki_Soma 🔁야 근데 이즈미 말고 카오루도 심했다 이벤트 5성 랭보로 나온지 얼마됐다고 그리고 야 저번 가챠 4성 왜 5성보다 희귀하게 나오는 것 같이 됐니 거지들아 단챠로 5성이 너무 많이 나오잖아 주위 실친들만 봐도 그래


@sleep_peach_99 🔁대체 왜지?? 카오루4성인데 ㅋㅋ 3성같아보임 ㅋㅋㅋㅋㅋ


@Im_the_DocWho 🔁맞아 저거 예고 떴을때부터 계속 생각했는데 카오루 4성인데 퀄이 좀... 아쉬워.....


@AD_LIKEEVERYONE 🔁와 시바 카오루 저게 3성이 아니라 4성이라고????존나 너무허네;;;;


@OuO_x1 🔁탐라 보니까 세나이즈미인가?? 4성 카오루긴한대


@_ob_ri 🔁@________o0_____ 일러가 안 예쁘다는 게 아니야 근데 중스타랑 비교 안 하고 앙스타 예전 5성 4성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가 떨어지는 게 문제라고 이즈미 카오루 예뻐 예쁘고 일러 컨셉도 좋은데 근데... 나 처음에 보고 둘 다 4성인 줄


@rubasse9 🔁@ckj01120
-4성 위험군들-
1.성야제 이후로 소식 없는 시노농 4성
2.몰라이브 이후로 닷슈하지않은 미츠루 4성
3.전 5성도 없었지만 4성도 반례제 이후로 없었습니다...카오루 4성
4.이벤트 4성 없는 레오
5.그걸 지켜보던 다른 유닛


@goodnight_nini 🔁카오루 4성인데 일러 웨저레?
햎에레 일안하네?


@_ob_ri 🔁@ckj01120
-4성 위험군들-
1.성야제 이후로 소식 없는 시노농 4성
2.몰라이브 이후로 닷슈하지않은 미츠루 4성
3.전 5성도 없었지만 4성도 반례제 이후로 없었습니다...카오루 4성
4.이벤트 4성 없는 레오
5.그걸 지켜보던 다른 유닛


@dev_398 🔁@ckj01120
-4성 위험군들-
1.성야제 이후로 소식 없는 시노농 4성
2.몰라이브 이후로 닷슈하지않은 미츠루 4성
3.전 5성도 없었지만 4성도 반례제 이후로 없었습니다...카오루 4성
4.이벤트 4성 없는 레오
5.그걸 지켜보던 다른 유닛


@sukukaaa 🔁이번 카오루... 4성 맞지? 왜그래요 일러레님 당신까지 이러면 안되지


@Ryuta_18 🔁이번 가챠 일러 아무리 봐도 너무 급하게 그린 거 같음 카오루 4성 맞을까...? 맞을걸...??


@ise_op 🔁@ise_op 오늘3연타
카오루4성
스라이브
킹프리


@pkpk_woong 🔁ㅇ아 진짜 카오루 개너무햇구.... ㅅㅂ 저게 4성이냐ㅠ (카오루 오시들 우는소리)


@tansi_11 🔁진짜 이번 카오루 4성이라기엔 너무 애매한 퀄리티


@ccalccal0101 🔁카오루보고 얘 4성맞아라고 순간 내눈을 의심했ㄷr


@L0Pal 🔁카오루 3성퀄인데 왜 4성인지 설명좀 저 나름 제일 처음 고른 캐릭터 카오루인데요


@osy02080 🔁이번 카오루 너무했다 진짜ㅋㅋㅋㅋㄱㄱㄱ저게 3성이지 어딜봐서 4성이냐고ㅋㅋㄱ


@FF14_dalae 🔁못생겨도 잘생겨도 카오루기 때문에 일단 전 뽑을건데요 4성 일러 저딴 식으로 성의없이 그리지 말아줬으면 좋겠다


@Quina_Ensemble 🔁기가 막힌다
현자 스카우트 케이토 5성 가챠
스타페스 이즈미 4성 랭보 (나이츠 하코 이벤)
녹턴 스카우트 슈 5성 가챠
홀리데이 파티 카오루 5성 랭보+치아키 5성 포보
다이카구라 케이토 5성 랭보
신 이벤트 에이치 5성 등판 (피네 하코 이벤)


@deepspair 🔁오잉??오잉????? 당연하게 카오루 3성인줄알고 뭔가햇더니 4성이엇잔아???


@FF14_dalae 🔁카오루 일러 왜 저래 감히 우리 애를 4성으로 내놓고 저런 퀄리티로 그린 거냐?


@_aleuse_ 🔁@gulceyo 가챠 5성 세나 4성 카오루 지옥의 3A


@jeong6554 🔁기가 막힌다
현자 스카우트 케이토 5성 가챠
스타페스 이즈미 4성 랭보 (나이츠 하코 이벤)
녹턴 스카우트 슈 5성 가챠
홀리데이 파티 카오루 5성 랭보+치아키 5성 포보
다이카구라 케이토 5성 랭보
신 이벤트 에이치 5성 등판 (피네 하코 이벤)


@zpdlxm99 🔁이번 카오루 뭐랄까 4성일러퀄은 아닌 것 같고


@my_sweetest_one 🔁진자 카오루 오시 분들 어캐.... 토리 4성은 5성같고 카오루 4성은 3성같으니....


@aino141K 🔁@tido__p 앗 5성 계속 랭보였어요?? 4성은 포보 잘 시켜주더만... 전...와타루 랭보면 카오루랑 이벤트 열심히 달려보려구요....


@ttochan123 🔁그래 그 많은 일러들 각자 포즈다르게 하자니 아이디어 고갈 올수도 있어 포즈는 뭐라 안할게 근데 4성 카오루 퀄리티는 좀 그렇지 않냐


@EN_RYU_ 🔁이즈미 그래도 4.8성 느낌인데 카오루는 3.1성 느낌임


@EN_RYU_ 🔁이번 이즈미5성일러는 4성일러같고 카오루4성일러는 3성일러같고 그렇다


@_303821 🔁ㅇㅏ니 근데 유성블랙은 어디 간 것이ㅣ며 카오루 이번 카드 상태는 왜 3.5성인 것...? 5성 일러가 퀄이 떨어진 건 내 눈이 둔해서 잘 모르겠는데 이번 카오루 4성은 진짜 아니다...


@_Milo_8 🔁앙스타 일러팀 일안한다고 하기에는 이번 토리가 너무 예쁜걸
근데 카오루는 좀 너무했다 4성비쥬얼이라하기엔 좀 부족하긴함 하지만 난 따겠다고 발악할것같고


@189xx184 🔁@bangu617 그러게요 ㅠㅠ...진짜 카오루 일러보고 3성인가? 한😔 일러레분들 고생하시는거 알지만은....넘나 속상한것이에요....8-8 그동안 제가 봐왔던 4성이랑 퀄이 너무 달라져서 말이죠...ㅠㅁㅠ


@dufkd7734 🔁카오루 4성 진짜 좀 잘뽑힌 3성같지 않아요


@aoouooiooe 🔁으니ㅣ.ㄴ데.진짜 카오루 4성 퀄 진ㄴ짜.너무하다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penguin050103 🔁@ckj01120
-4성 위험군들-
1.성야제 이후로 소식 없는 시노농 4성
2.몰라이브 이후로 닷슈하지않은 미츠루 4성
3.전 5성도 없었지만 4성도 반례제 이후로 없었습니다...카오루 4성
4.이벤트 4성 없는 레오
5.그걸 지켜보던 다른 유닛


@yj13sk 🔁아니ㅋㅋㅋ스타페스 일러까진 넘겻는데 그 담부터 일러 퀄 낮아진거 보이고 이번 카드로 정점찍은듯ㅋㅋㅋㅋ이번 히비와타랑 카오루 4성 내기준 걍 3성에 색만 열심히 칠한것같음..일러로 먹고 사는 게임인데 일러퀄을 내리면 어쩌자는거? 로테도 지랄맞고


@dla7489 🔁@dbsh0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이즈미랑 카오루 퀄리티 차이 엄청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즈미는 완전 ...하..4성이 너무 퀄리티가 낮은것같은


@lch20011122 🔁올해 카오루 가챠ㅠ몇번 등판했냐 물으면 전
5성 두번 4성 두번 삼성 한번이라 말하겠습니다 (와장창


@yourang_03 🔁근데 카오루 이번 4성 일러 상태가 3성 같아보이는 거 기분 탓 아냐.... 일러 왜 저런담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