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즈미

@dlfgofk 🔁 (이번에도 온 알티공약~~)제가 세나이즈미 10연만에 뽑으면 코스리퀘 또는 베라파인트 드립니다. 이새끼 너 나오지말랬지 장난하냐?


이번 이즈미이번 이즈미

@hinjin16 🔁시발 후남님이 이번 이즈미 이거 같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이즈미이번 이즈미이번 이즈미이번 이즈미

@1102__0718 🔁 오랜만의 RT공약~~~ 내일 20연 안으로 이번 5성 이즈미를 뽑으면 알티 추첨으로 한분께 최애캐(남캐는 앙스타 한정, 여캐는 장르제한無) 그려드릴게요~~~


@Eu_980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Ako_Lue 🔁이번 앙스타 일러스트 퀄리티가 떨어진 건 맞지만 이걸 왜 앙걸쪽으로 화살을 돌리는지, 또 테토라가 나오지 않은 것에 왜 이즈미에게 화살을 돌리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본인 앙스타 시작할 때부터 유성대 오시였고 테토라가 이번 가챠에 나오지 않은 건


@sugar482_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ENE1030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Tiya1205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cofls9815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nana_utopia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SakumaRei___ATM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kimyeeun1029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JIAYOU_RING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meerkat_0165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nana_utopia 🔁이번 앙스타 일러스트 퀄리티가 떨어진 건 맞지만 이걸 왜 앙걸쪽으로 화살을 돌리는지, 또 테토라가 나오지 않은 것에 왜 이즈미에게 화살을 돌리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본인 앙스타 시작할 때부터 유성대 오시였고 테토라가 이번 가챠에 나오지 않은 건


@gingin5959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ccalccal0101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okyu_59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brongccoli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hinjin16 🔁@amapi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지인분이 이번 앙스타 이즈미 이거 같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_Noel_is_Me 🔁이번 이즈미 못뽑으면 앙스타 삭제하고 형산강에 자살하러 가야지


@NazunaATM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nambada33_ATM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doctorKimmm 🔁와 진짜 이번에 개화전일러가 문젠데 진짜 드디어 사복 주려나 우리 이즈미


@KiReN_0w0_b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Dabin_nibad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Everlesser1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idtuyn23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leerion_304 🔁난 솔직히 이번 이즈미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카오루는 좀 심한거 같음


@neeeon_ATM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Hathor_Knum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Syeo_Ma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Ayur_karma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Iris_starry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Lucifer_M_Iris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Sena_Izumi_ue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poiioiiop 🔁이번 카드 이즈미 머리 큰 것 같아서 조금 신경쓰이는데 뭐 상관없겠지


@kali_dilkusha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ori_duckduck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rkdms71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Hongxx_ 🔁@LLRSHOK0621 토요일 앙스타 세나이즈미 교복(w. 유우군) , 일요일 일반인or세나 예상중이에요! 흐흐 하나님 이번 서코때도 꼭 뵈어요😃


@Shoots_Pareut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zpdlxm99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mztnfmk16 🔁@bunhong_k 네,, 정말 이번 이즈미 넘 대박이라ㅜㅜㅜㅜ 저두 10연이라도 해보고싶은데 안나오겠죠 흑흑,,ㅜㅜㅜㅜㅜ 넵 둘다(?) 화이팅입니닷ㅜㅠㅠㅠ


@asfodel0137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bunhong_k 🔁@mztnfmk16 마코토와 함께하는 오시캐 이즈미..:0... 그렇겠죠? ㅠㅠ 이번에 얻는 게 좋겠죠? ㅠㅠㅠㅠㅠ 프리파라랑 연챠랑 둘 다 하고 싶어지고 그러네요ㅠㅠ 제이님이 얘기해 주신대로 해야겠어요!!ㅜㅜㅜ


@giwon0911 🔁이번이즈미카오루 개미친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이즈미발레하던애잖ㅋㅋㅋㅋ


@leoheight168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mztnfmk16 🔁@bunhong_k 흐어 오시캐시군요ㅡ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이번 이벤 끝나면 더 얻기어려워지니 이즈미를 얻으시는게,,,,ㅜㅜㅜㅜㅜ 프리파라는 절반만,,,(안하라곤 안함


@under_a_meteor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tiuy22 🔁이번 이즈미 난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카오루는 좀...미묘..하지만


@wow52_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asmoon121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ckj01120 🔁이번 가챠가 세나라서 좋은 점은 이벤트를 쉴 수 있다는 것이다. 고마워요 세나 이즈미 앙수면 안해도 된다


@mimju_ATM 🔁@1_19533 ㅠ하아아 우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ㅇ말..에이치사마..죄송ㅇ해서 인장ㅇ에서라도 못떠나보내고 있ㅅ습니다 ㅜㅠ ㅠㅠㅠㅠㅠㅠ단님ㅁ저희 꼭 이번 이즈미 뽑아요,,,,,ㅠㅠㅠㅠㅠㅍ


@joodm15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ain_jugu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Mais_Or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m14a175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kukagaribi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jesse13_kr 🔁마지막 사진으로 설명을 마칩니다,, 저는 힘이 없어요 😭 컴션 홍보하러 왔습니다,, @seran_nui 👈입니다,,, 50연 안에 이번 가챠 이즈미 뽑으면 샘플 중에 원하는 누이 옷 한벌 만들어 드려요 😭😭💕💕 알티추첨이며 배송비 제가 부담합니다😭💕


@jungE423 🔁이번 이벤/갸차 상황…

1. 이번 이벤트 라빗츠 등판한다는 말이 돌았음
= 피네 등판
2. 이번 갸차 진짜로 테토라 나오겠지 기대했음
= 이즈미 등판
3. 지옥의 3A
4. 이번 피네 하코이벤에서 토리 랭보면 토리만 랭보 3관왕임


@_haine_23 🔁이번 일러 이즈미 왼ㄱ 눈 밑 점이에요?


@mimju_ATM 🔁이제와서 좀 불안한데 이즈미 이번ㄴ의상 투디라이브 잘나올까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