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5도

@adbswlsp 🔁[날씨] '올 겨울 최강 한파'…최저기온 영하 15도(14일)
zul.im/09nXVT zul.im


영하 15도

@bjyc4300 🔁 오는 1월14일~15일에 걸쳐
영하10도 안팎으로 기온이 떨어지고
당분간 영하의 날씨가 지속된답니다.
「#겨울철_수도계량기_관리 요령」
참고하세요^^ #성남시


@ykh_nny 🔁한파특보...최저기온 영하 15도...😭
내일의 날씨......아하하하하 하필 ㅋㅋㅋ


@promise797 🔁[#날씨] 이번 주말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지겠습니다. 내일(14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 모레(15일)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영하 5도 선에 그치겠습니다. news.sbs.co.kr/news/endPage.d…


@JUBU_0824 🔁[#날씨] 이번 주말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지겠습니다. 내일(14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 모레(15일)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영하 5도 선에 그치겠습니다. news.sbs.co.kr/news/endPage.d…


@begjea1 🔁[#날씨] 이번 주말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지겠습니다. 내일(14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 모레(15일)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영하 5도 선에 그치겠습니다. news.sbs.co.kr/news/endPage.d…


@bonspeed0327 🔁아 대미친 저 영하15도에 캠핑갑니다 ㅅㄱㄹ


@Makdaegi 🔁영하 15도 뭐냐


@Makdaegi 🔁@TTpercent 영하 15도... 습도 85% .....


@Han_Square 🔁[#날씨] 이번 주말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지겠습니다. 내일(14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 모레(15일)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영하 5도 선에 그치겠습니다. news.sbs.co.kr/news/endPage.d…


@leli_1w 🔁내가 영하15도에 치마를


@daisukiKPOPIDOL 🔁[#날씨] 이번 주말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워지겠습니다. 내일(14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영하 11도, 모레(15일)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겠고, 낮 기온도 영하 5도 선에 그치겠습니다. news.sbs.co.kr/news/endPage.d…


@ENME_ItsTamo 🔁@Siwha_Unlight 으히히 장르가 조금 어긋났죠 ㅜㅁㅠㅠ 저도 커뮤 뛰기 시작하긴 했는데...!! 오늘 날씨 좀 풀린다는게 영하 15도예요 ㅋㅋㅋㅋ 해도 다 져서 나가기도 애매하구... 찬 공기 들이쉬면 머릿속은 개운해지지만요 ㅇ~ㅇa


@_Passionless 🔁체감온도 영하 15도는 좀 아닌것같아요 누가 패치 좀.......


@mob_reok 🔁 헐 오늘 최저기온 영하 15도...ㄷㄷ...모두 이불 밖을 나가지 맙시다..


@Lasslay_cl 🔁@_09_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여기 영하 15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햇넼ㅋㅋㅋㅋㅋ


@g_hamster 🔁리튓) 체감온도 영하 16도 칼바람 속에서도 개님이 자기 똥 눌 자리 찾을 때 까지 10분이고 15분이고 기다려야 하는 삶.(손엔 똥봉다리 들고있음.)


@champpyo0126 🔁뭐라고 영하15도¿¿¿¿¿내가 잘못드렁ㅆ나?????


@IOI_YYJ_WJSN 🔁@Caster0122 체감 영하 15도 넘는거같음


@Cosmic_trash 🔁헐 오늘 최저기온 영하 15도...ㄷㄷ...모두 이불 밖을 나가지 맙시다..


@Tiel_1223 🔁@Tsui_02 평창 영하15도


@words_up 🔁체감온도 영하 15도인데 나가야하는구나


45

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