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오라: Become Trend on twitter at (2017-06-17 17:04)


People talking about 앤오라: - 891205V - Napp_wZEPHIRIN - yr4490123 - VANYA_NASSI - Hayabi_Chou - o__oh94 - Kagu_Hatche - petit_kouha - RaperKim - rlatkddn2001[...]
- Y_DT125R - pengbong - akaxarme - ShaM0Gwa - mika_jyuri - _HongPA - uoe9981 - HeeceePp777777 - Wyvern_P - kabayaki_us - Heukram - poiev - Cake__cc - DCAylaV__ - DA_sucks - Hi_wolfy - agkccaj - sexy_gimpap - lantengssi - MUCCHIATO07 - rottenPYNY - cameo_sheep - AppleFarrell_ - luxury_02 - Yulyul_simsim - Via_stars_ - qwwowwowwp - namoo_16831 - BACKSAL_BAT - AD4256 - Mineroid - LA_HONG_ - Mellifluous_day - ShiroiTG_ - pitysd - Kong_yong3919 - nio_orig - ff14_erh - kasayren - FTrash_sq - Jomma119 - enstar_naz - beccafalilv - Joy_Of_You_ - EstrellaCuervo_ - Jyail - thornluv - wakk_her666 - yisayorsd - gaarrooo - iipmail - wendyBSD - Gnoss1enne_ - i9_gom - gemma_allmighty - narukamiya98 - sui_sweetside - HHyeon0 - ite_0208 - eski_jcs - air_003 - iipmail - silver_Jio - skrium - Syungvely_ - yemon_lellow - S_E_M_E_U_mumu - ocm0823 - NeptunePm9 - fate8_8 - _icoSSUl - kinderrhap - uhridoongjeol - vvvv13Owl - yuanzuisama - _Johwa - kiina00 - riina1008 - P_dont_find_me_ - JSH_ER - idea_otome - SuperCuteGol - ruzzu_dearu - woo_gh - Qyxiak - denyo810 - yk95yk95 - Chadan_te - YoukuYoukubeam - Tototore623

This Tag appearing in: Korea: ( Goyang - Yongin - Ansan - Bucheon - Busan - Changwon - Daegu - Gwangju - Incheon - Seongnam - Suwon - Ulsan - Seoul - Daejeon - Korea - ).
Popular tweets tagged with 앤오라:
끼니 @891205V🔁미성년자가 성인 커뮤 뛰면서 지나치게 몰입한 와중에 범행을 저질렀고 같은 커뮤 뛰던 앤오라는 사람은 공범이 됐으면 가장 분노해야 할 건 그리고 분노의 대상은 저 둘을 향해야 하는 거 아닌가 누구한테 화를 내고 있는 거야;;;
loading...
(유령계정됨)발랑둥이 @VANYA_NASSI🔁 앤오라는 그 기묘한 관계를 커뮤 얘기 없이 어떻게 해명함? 난 커뮤 뛰어봤어도 앤오라는 관계는 너무 이해가 잘 안 가는데
❄이른새벽⚡ @yr4490123🔁아빠는 소설 쓰시던 분이라 아빠가 쓴 소설의 세계관에서 캐릭터를 만들어 역할놀이를 하는거라 했더니 바로 알아들으시고

할머니는 앤오라는게 무엇이냐 하길래 다 설명해 드렸고

두분의 소견은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분명하게 나누지 못한 것이 문제이지


납테리쟈 @Napp_wZEPHIRIN🔁앤오 >> 가해자와 공범의 관계를 설명하기 위해 필요했던 부분.
고답록 >> 앤오라는 개념을 이해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했던 부분.
총괄 >> 커뮤니티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설명하기 위해 필요했던 부분. twitter.com
쏘닛 @o__oh94🔁가해자 공범 관계가 앤오라는게 뭐지 앤케 이런거 뭔지 하나도 몰게따
프더히본애 @petit_kouha🔁@xrain46 나도 그런소리 아예 못 들어서 그알에서 앤캐 설명한다길래 왜 쓸데업는말까지 하냐고 개빡친다고 썼는데 그다음에 바로 앤오라는 소리 탐라에서 봐서 트윗지움;....
사모과 @ShaM0Gwa🔁세상에 청소년들이 이런 사건을 저질렀어요. 그런데 얘네가 캐릭터커뮤니티라는걸 하네요? 커뮤는 고어요소가 많은 곳이랍니다~ 앤오라고 불리는 사람에게 집착하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커뮤 때문만은 아닙니다.우리 엄마도 마지막 말은 안 듣더라


😍 죽은 사람✧홍파[コ-ハ] @_HongPA🔁@yollco 맞아요ㅠㅠㅠㄱ지금또 앤오라는 공범자는 집안이 좀 쌘것같더라구요.. 공판에 변호사 12명 선임..... 그래서 캔것도 많이 없다그러고ㅠㅠ또 괜히 좀 무섭고..
늜 @HeeceePp777777🔁그 범죄저지른 사람이랑 공범이랑 앤오라고?? 그 범죄자 앤캐있다길래 그 앤오는 무슨 날벼락인가 싶었는데 그 공범? 그 사람인거??아 공범 얘기 정리없나 난 그거 알고싶어...
[쩜온/K9][어나스테] 👤유시💬 @kabayaki_us🔁시간이 부족해서 많은게 축약됐다기엔 앤오라는 개념에 그렇게 많은 시간의 할애가 필요한가? 싶었다. 성인고어커뮤에서 만난 사이라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나...? 되게 후다닥 방송 끝난 느낌인데.
뭐? 흑람상 학점이 망했다고? @Heukram🔁앤오라고 굳이 소개하지 않아도 됐어요
스몬드 200일!!!! !행복한포이! @poiev🔁앤오라는걸 왜 뭉뜽그려 설명못하지... 인터넷에서 서로 연인설정의 상황극을 햇다정도로 넘어가면안되는것이었나
케이크 @Cake__cc🔁커뮤에 대한 설명이 좀....그냥 인터넷 친구 정도면 안됐던걸까ㅇㅅㅇ` 앤캐나 앤오라고 해도 조금 특별한 친구인걸....
👻유령달🌙 @DCAylaV__🔁김양과 박양이 서로 앤오라는 관계에 있어 그알 자체에서는 나름 중립적으로 커뮤를 잘 설명한 것 같은데요. 문제는 맥락맹들이네요. 전부터 우려했던 부분도 이 지점인데, 커뮤 설명 나오자마자 같이 방송보던 부모님 왈: 너도 저런 거 하니?
달늑대🎗 @Hi_wolfy🔁@blue_die 맞아요 저도 그생각 했어요
그런데 앤오라는 그 단어가 방송사측에서 좀 인상깊었나보죠 ?ㅁ? 약간 그런 뉘앙스 났어요 방송보는데
⌒‿⌒ { 섹 김! ) @sexy_gimpap🔁걍 이거였네
공범끼리 앤오라고? -> 앤오가 뭐지? -> 커뮤가뭐야??? -> 와!
란텡(라햐) @lantengssi🔁가해자가 앤오라는말들었을때 개소름돋았음
✦머랭✦ @MUCCHIATO07🔁녬 앤오라고 언급했음
apple farrell @AppleFarrell_🔁공범이 있었고 그 사람이 앤오라고??????? 모야 설명좀 해조마ㅠ
세모엄마농농농 @luxury_02🔁@01Hana 앤오라는 단어가 육성으로 공중파에서 발음되었어요..
글커미션🌸공부좀 하자 율율😘🔫 @Yulyul_simsim🔁@com_for_indian2 공범이랑 가해자가 앤오라서 설명하려면 어쩔 수 업었을 거예용 으으으 진짜 어떤 범죄만 있으면 다들 정신병인 거 너무 싫어요 진짜 정신병으로 고생하는 사랍들은 더 숨어들 테구요 으윽
비아 @Via_stars_🔁앤캐얘기는 공범이 앤오라서 나온거 아니념,,,,
참황새치 @qwwowwowwp🔁앤오라니 커뮤이야기가 많은 것도 이해가고 전문가들이 시리커는 도화선일 뿐이라는 식으로 말해줘서 이해가는데 방송보는 사람들 중에서 커뮤하고 이 사건하고 연관 지어서 나쁘게 안볼 사람이 있을까
🌱송스러기🌱 @namoo_16831🔁그알ㅋㅋㅋ환멸! 비밀친구가 앤오라고?
유령 판별기 @BACKSAL_BAT🔁아니 공범이 앤오라잖아 커뮤에 대해 조사한건 어쩔 수 없었지만 김양의 정신상태나 교우관계 뭐 이런거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다고 봐도 무관할 정도여서 주 문제를 커뮤에서 찾을려고 하는 것처럼 연출됐음
혼향 🐾탄소시체(날 죽여라) @AD4256🔁가해자랑 공범이랑 앤오라서 고답록 나온거까진 이해하겟는데 그 이상은 왜나왓지요
[트친소 알티=♥] ✨ 쿠잉 ✨ @Mellifluous_day🔁가해자 공범 관ㄱㅖ가 앤오라구...? (이마짚....
밈며 @pitysd🔁서로 앤오라는건 몰랐네;;
암흑의 마테리쟈 @ff14_erh🔁 부정적인 반응을 받든 말든 애초에 방송에서 설명하기 위해 연관되어 말을 한 것인데 무엇이 그리 문제인지 모르겠다
그럼 걍 가해자가 친구가 있는데 걔는 앤오라고 합니다 이럼?
김우산/かさ☂️ [X15] @kasayren🔁앤오라는 그 기묘한 관계를 커뮤 얘기 없이 어떻게 해명함? 난 커뮤 뛰어봤어도 앤오라는 관계는 너무 이해가 잘 안 가는데
개비드릴조.... @FTrash_sq🔁부정적인 반응을 받든 말든 애초에 방송에서 설명하기 위해 연관되어 말을 한 것인데 무엇이 그리 문제인지 모르겠다
그럼 걍 가해자가 친구가 있는데 걔는 앤오라고 합니다 이럼?
레알루다가 쫌마다🐰 @Jomma119🔁아니 쇼파에서 자고있었는데 눈뜨니까 티비에서 앤오라는 단어나와서 느껴지는 이 알수없는 민망함. ..
나즈 @enstar_naz🔁@rrse___area51 ㅋㅋㅋㅋ심호흡하고 블락하려구요ㅋㅋㅋ; 아.. 김상중이 앤오라고말할땐 좀 소름돋았어요..ㅜ 이제 커뮤쪽에서도 자정했음좋겠네요;ㅜㅜ
시험 D-18인 야채 @beccafalilv🔁ㅋ커뮤가 관련있었다는걸 내는건 괜찮은데 굳이 고록이나 합발, 앤캐 앤오라는 단어까지 다 내야했을까
😶멍청...이😶 @Joy_Of_You_🔁벌써부터 페북충들이 존나 까데고 지랄하는게 눈에 선하다 "너네 앤오라고 앎? 나 관캐생김ㅋㅋㅋㅋㅋㅋㅋ" 라는 개지랄 씨부리고 다니고 오타구 좆문화라고 엿이란 엿은 종합세트로 우겨쳐넣을게 뻔함
헤이이치 맘 :: 별까마귀 @EstrellaCuervo_🔁 난 그 선물받은게 앤오라서 앤오 설명하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니 음
김쟈일 @Jyail🔁난 그 선물받은게 앤오라서 앤오 설명하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니 음
죠😯아😮 @thornluv🔁김모양과 박모양이 도대체 어떻게 알게 된 사이인지 말하기 위해선 앤오라는 단어를 설명할수밖에 없었을거같은데...
✨미성년자✨(무지개조폭임) @wakk_her666🔁앤오라고
와이 @yisayorsd🔁공범 얘기하다가 커뮤 팼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공범이 뭔데? 공범이 가해자의 앤오라는 거임?
loading...
💙가투💙 @gaarrooo🔁@GENIECHRIS 아 근데 진짜 넘넘 귀여워요ㅠㅠㅠㅠ
ㅠㅠㅠ
ㅠㅠㅠ
ㅠㅠㅠㅠ란이랑 판옵하 부둥부둥하기
ㅠㅠㅠㅠ
특히나 잠자리 부분에서..^^(코쓱...)(클스님: 어휴 저 자식이 내 앤오라니..)
얼음 속 워터젤리🍣나노🎶 @iipmail🔁앤오신청이 꼭 필요할까. , ? 난 그 인터뷰어가 앤오라는 사실 알든 모르든 1도 상관없다고 봄
[💕메인트RT💕]웬디🌸 @wendyBSD🔁아니근데 앤오라는 단어를 방송에서 들으니까 기분 묘하네진짜
치카🌙 @Gnoss1enne_🔁앤오 이야기 왜나오나 했는데 공범이라는 사람이 앤오라고 하니까
고구마 참사랑 @i9_gom🔁앞내용은 안봤꾸.. 지금 앤오라는 분 인터뷰 나오고있어서 지금 많이 혼란으스럽고
와 단간커 아니었네 와 맙소사..
응애의 젬마리쟈 @gemma_allmighty🔁@Cashew__Nut 그 손가락받은 공범이 앤오라서 왜 선물햇는가~하는맥락인가봄
🐔NARU🐔 @narukamiya98🔁앤오라는 뜻을 그알로 알게됨
💘커미션 중 나비💘 @sui_sweetside🔁@c_a_o_Q 저 지금 들어와서 봤는데 보자마자 앤오라는 말을 듣고 굳어버렸고... 으윽..
유령의 마테리쟈.... @HHyeon0🔁뭔데 탐라사람 서너명이 동시에 앤오라고 말했음
💮스즈노 이테상💮 @ite_0208🔁앤오라 들ㄹ은거 실화냐
롴ㅡ호러집중기간 지킬에스키 @eski_jcs🔁아니 내가 공중파에서 앤오라는 단어를 듣게 되다니 이거 실화냐 ㅋㅋㅋ
💖🌸마법소녀🌸💖응가님🌹 @air_003🔁육성으로 앤오라 하는데 소름돋음;;
얼음 속 워터젤리🍣나노🎶 @iipmail🔁앤오라는 거 뭐니?
너는 그런거 안하고 다니지?
은지오 @silver_Jio🔁앤오라고 말씀하시는거에 죽을 것 같아
스크리움 @skrium🔁살다살다 앤오라는 단어를 공중파에서 들을줄음
방학이래🌸SYUNG🌸 @Syungvely_🔁내가 스브스에서 앤오라는 단어를 듣게되다니 ㅅㅂ
오버액션토끼뽑은위염쵸팬님 @yemon_lellow🔁아 둘이 앤오라서 고ㅂ답록얘기를 했나봐
꧁༺༽세࿅༒࿅므༼༻꧂ @S_E_M_E_U_mumu🔁앤오라고...?
청란뒤의CHOMONG🔊 @ocm0823🔁2. 님두 나랑 오래 얘기 만이 안했어!! 나 깜작놀랏잔아 내 트친의 앤오라가지구 엄청 ㄴ놀랬어 나 님 조아하는데 지금 뭐하고 요즘 어떻구 그러거 아무것도 몰라서 섭섲해 내가 너무 다 말하고다니는건가 흥 님두 나한태 이닷저것 말좀해죠
꼬팁🎃 @NeptunePm9🔁@LA_PPIT 오묘해지고있어요 방금 틀자마자 앤오라고 합니다. 라고 해섴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숲에사는팔이 @fate8_8🔁앤캐랑 앤오라는 단어도 나올줄은ㅋㅋㅋㄱ아니 이건 상관없자나ㅋㅋ
로또 1등이 될 이코🎗 @_icoSSUl🔁중년탐정 입으로 앤오라는 단어를 들어서 당혹스러웠다
최믹하 @kinderrhap🔁왜 이렇게 이 평범한 소녀들이 잔혹한 범행을 실행했는가? > 커뮤라는 곳에서 만난 두 사람 > 그 커뮤라는 것이 뭔지 설명하기 고통스러워하는 경찰 관계자 > 그래서 그알에서 파헤쳐봤습니다. "(김상중 목소리)앤 twitter.com 캐 오너를 줄여 앤오라고 말합니다."
어리둥절 @uhridoongjeol🔁앤캐 앤오라고 부릅니다 > 하지마세요
또 유령이 되어버린 사람 @vvvv13Owl🔁그알 너무 자세히얘기해요 방금 앤오라는단어도 나와부럿ㅅ서
봉 @yuanzuisama🔁공중파에서 앤오라는 말을 듣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거따 @_Johwa🔁걔네 사이를 추정하는 과정인거같은데 앤오라는 말이 언급된건
Kiina @kiina00🔁ㄱㅅㅈ씨가...앤오라니...앤오라닛ㅠㅠㅠㅠ
【리이나 ❁ 알칼리 열등생 】 @riina1008🔁김상중 목소리로 앤캐 앤오라고 합니다 이런ㄴ걸 듣ㄷ다니
❄셤기간반동결❄자 퇴하고파 @P_dont_find_me_🔁 앤오라고 부른다ㅓ고 합니다 ?????진짜 나왔어 씨발 내가 환청을 들엇냐 그알 미쳤어 허ㅏ지마 제발
옴뇸뇸[엘로] @JSH_ER🔁애인이 된 오너. 줄여서 앤.오라고 합니다.
🌟이데아✧イデア🌟 @idea_otome🔁줄여서 앤.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줄여서 앤.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줄여서 앤.오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해골 @SuperCuteGol🔁김상중 입에서 앤캐앤오라는 단어가.......
❄시험 끝나면 오는 헤르쯔❄ @ruzzu_dearu🔁앤오라고 부른다ㅓ고 합니다 ?????진짜 나왔어 씨발 내가 환청을 들엇냐 그알 미쳤어 허ㅏ지마 제발
🍼우유🍼 @woo_gh🔁앤캐, 혹은 애인 오너님 줄여서 앤오라고 합니다(김상중톤
[48일뒤에 그분이 오십니다]뵤타마 @Qyxiak🔁줄여서 앤오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꺼 @denyo810🔁앤캐...오너...줄여서 앤오라고 합니다...
양테 @yk95yk95🔁방금 앤오라는 단어가 나왔고 나는
동결 단테 @Chadan_te🔁아시바 앤캐 앤오라는 단어가 나왔
메추라기 10월 23일 입대 @YoukuYoukubeam🔁아 시바 앤오라는 말까지
T❤O💛R💚T💙E💜 @Tototore623🔁%씨발ㄴㅋㅋㅋㅋ 앤오라고 다 알랴주네 ㅋㅋ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