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연기

@Sig_Mein_Freund 🔁 애니 제작 발표가 1년 이상이 지났는데 나왔다는 공지가 "애니 방영 연기"였다.


애니 연기

@cacao_sh 🔁 앙스타 애니 연기 사과문이었다...


@Lia4802 🔁보통 애니 연기 되면 아쉬워할텐데
앙슷 팬분들 "아... 그럴줄 알았어ㅎ" 이런 반응이야...


@01_bluefox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JIAYOU_RING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0PdYTkicPhwkonI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Sahamie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emotionalATM1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lasen99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jmj0741 🔁스타애니가 실트에떠서 아이돌 애니? 이러고있었는데 앙스타 애니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kita_JH 🔁앙스타애니연기됐다고??


@Gaeng_4_U 🔁 앙스타 애니 연기에 대한 일본 반응: 응? 햎에레 돈 부족해?? 과금 더 해줄까??
이 싸람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i_ATM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Lis_atm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paper03plane 🔁앙애니....결국 연기됐냐....


@miraechi 🔁앙스타 애니 연기 될줄 알앜ㅅ지 머.... 기대감 줄이라는거지? 알앜ㅅ어 알았어


@RNEnim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chyuming_mmm 🔁엥ㅇ 실트 앙스타 애니 연기 가 다 따로 노네
스타 애니 애니 연기 ㅋㅋㅋㅋㅋㅋㅋ크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chiBchiCchi 🔁게임들어가니까 애니화 연기됐다고 공지뜨네 어쩐지 왜 지금 이시기에 메인스토리 풀보이스 제작하는지 이해가 안가긴 했어... 애니화 할 때라 그런 겨를 없었을텐데


@teaone10v3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b1e65ec7bafb452 🔁엫 앙스타 애니화 연기됐네


@Ruha_C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hysbetty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sje_yuha 🔁아잠만잠만 앙애니 genco에서 만드는데 문제는 여기 게이트 만든 회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따빡치는데...? 연기도 연기인데 제작사 이런씨팔


@HQaiaiai 🔁...?앙스타애니연기댔ㅇ ㅓ...ㅠ


@wRT05z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HQaiaiai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HQaiaiai 🔁 ㄱㅋㅋㄱㄱ방금 탐라에서 봤는데 앙스타 애니 연기 됐다고 하니까 일본 반응이 부족해? 더 과금할까? 이거래ㅋㅋㄱㅋㄱ


@Rabbit_side 🔁도대체,,,파는 사람만 몰랐나,,,사이드엠이 11년 전통의 아이매스 시리즈를 망하게 할 뻔하고 타사 아이돌물 애니도 연기시킬만한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끼친 장르라는거 나 플레이 근 4년만에 첨 알았음


@Odotorissi 🔁 뭐 앙스타는 애니 연기됐는데 앙걸 애니발표가 뜨기라도했나요? 아니잖아 이건 일처리 개못하고 서비스 8개월만에 애니화한다고 말하고 암말도없었던 해피엘레잘못이지 우리 앙걸후려치진말자제발 화풀이할상대는 딴곳가서찾읍시다


@Odotorissi 🔁 앙스타 애니 연기에 대한 일본 반응: 응? 햎에레 돈 부족해?? 과금 더 해줄까??
이 싸람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dotorissi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edels_6_10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cacao_sh 🔁 앙스타 애니 연기에 대한 일본 반응: 응? 햎에레 돈 부족해?? 과금 더 해줄까??
이 싸람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cao_sh 🔁 뭐 앙스타는 애니 연기됐는데 앙걸 애니발표가 뜨기라도했나요? 아니잖아 이건 일처리 개못하고 서비스 8개월만에 애니화한다고 말하고 암말도없었던 해피엘레잘못이지 우리 앙걸후려치진말자제발 화풀이할상대는 딴곳가서찾읍시다


@cacao_sh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yrmlhehwa 🔁뭣 앙스타 애니화가 연기됐다고요?


@jicbac99 🔁ㄱㅋㅋㄱㄱ방금 탐라에서 봤는데 앙스타 애니 연기 됐다고 하니까 일본 반응이 부족해? 더 과금할까? 이거래ㅋㅋㄱㅋㄱ


@timmy_0p0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_Syos93 🔁앙스타....애니....연기....슬프다....돈돈이...난다....눈물...


@akatsukiATM_sia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SJ_thl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njoo0350 🔁앙스타 애니화 연기.ㅠ.ㅠㅠ


@vkfkaqhfvps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xkal012 🔁에, 앙스타 애니화 연기에요.....?!??!?!?!?!?


@W_SFlower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dudrnrl 🔁앙애니 연기 사실 별 느낌없는게 딱히 기대도 없었기 때문이다,..,.,.
1년동안 내준거라곤 더ㅡ아니메ㅡ숀 하나붙인게끝인데 사실 제시간에 나오는게 더 무서워 좆망애니각설까봐


@Plute_312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DaramP_ 🔁앙스타 애니 연기는 무기한이였나보네


@snowyom03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bbm_myo 🔁앙스타 애니 연기됐내,, ((원래부터 기대안하구잇엇음,,)


@min_bulbul 🔁갑자기 화가 빡 나네 애니 무기한 연기는 정말정말정말 상관 없는데(애니를 잘 안 봄) 넨도코데 시발아 왜 애니로 계약했어


@0115ysys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slrzns0405 🔁분명 연기하신 배우분들도 많이 고민하고 또 고민하며 연기해주신거에요.. 그리고 어떻게 사람이 애니캐릭터를 꼭 닮겠어요.. 영화 암살교실은 내가 좋아하는 배우도 많이 나온 영화이고 얌다의 주연작이라 애정도 많이 쌓인영화고 괜찮은데?하며 재밌게 본영화라


@site000 🔁앙스타..애니가.. 연기...? 앙스타 애니 나온다면 볼 생각이었는데.. 게임은 귀찮고..


@ryecookie 🔁@rian_hanisa 네네!!! 실제로 외국인이잖아요^,ㅠ 애니 악수회면 어디 몇 화에서 이 연기가 좋았다 이런 거 말하시면 되고ㅋㅋㅋ 긴장되시면 연습하시고 가세요!!!ㅜㅜ 긴장하면 말도 못 하고 집에 와서 후회하고ㅜㅜㅜ


@dellgul_rr 🔁근데 애니 연기됐다고 해도 그럼그렇지<<라고 생각하게 된다...그래 햎에레한테 뭘 바래


@hiryang98 🔁 앙스타 애니 연기에 대한 일본 반응: 응? 햎에레 돈 부족해?? 과금 더 해줄까??
이 싸람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n8631 🔁 앙스타 애니 연기됏다고하니까 다들 반응이 한결같음 ㅋㅋㅋㅋㅋ
보통 연기됏다고하면
'아 연기돼?ㅠㅠㅠㅠ'
이러는뎈ㅋㅋ
'그럴줄알앗음(기대랑 감정 1도없음)'


@nan8631 🔁난 앙스타 애니연기보다 안 나옰줄알았음 ㅇㅇ


@caffemocha_luv 🔁앙스타 애니 연기에 대한 일본 반응: 응? 햎에레 돈 부족해?? 과금 더 해줄까??
이 싸람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