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사 블레신동사 블레

@TireJK 🔁박지윤9, 신동사블레


신동사 블레

@K_SiE_ 🔁응 나는 일단 신동사 블레랑 코믹콘 다 성공했어


신동사 블레

@Iron_much 🔁 대박 신동사 블레 ㅜㅜㅜㅜㅜㅜㅜㅜ 팝업 블레 갖고말겠다ㅜㅜㅜㅜㅜㅜㅜ


@Lyanabii_Tod 🔁음 신동사 블레 사려고 했는데 나는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고... 근데 그저께 나는 더폴이랑... 대니쉬 걸 블레로 산 사람... ㅋㅋㅋㅋ 아 그냥 사야겠다


@hardy_luv 🔁신동사 오링 블레 못샀는데 자꾸 알티되서 뚁땽해


@xnq655ju 🔁신동사 블레 ? ? ?


@Lisianthus_ever 🔁신동사 블레?


@Iron_much 🔁 뭐야 신동사 블레 언제 나왓어


@BukG_0607 🔁신동사 블레 나왔나봐


@peppermint0809 🔁신동사 블레 예쁘네


@gmptomato 🔁신동사 블레 예판 나만 놓친거냐 진짜 자살...


@edit_hri 🔁뭐야 나만 신동사 블레 프리오더일인줄 몰랐어ㅠㅠ


@940114_940412 🔁수량조사 폼 만들다 신동사 블레 못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terblue_blah 🔁나 승리자다!!!!!! 신동사 블레 스틸북, 신동사 아트북, 서울코믹콘 티켓 다있다!! (쩌렁쩌렁


@Jinnie_sr_ 🔁신동사 블레.....😥


@pdukkoo 🔁신동사 블레 시발...


@Demien_demzang 🔁아 신동사 블레 나왓어요??실트네


@present0408 🔁헐 시발 신동사 블레


@ScorpioSheep_ 🔁신동사 블레 나와 ㅇㅅㅇ?


@eat_your_kale 🔁ㅅㅂ;;; 코믹콘 예매하는 날인지도 몰랐어 ㅋㅋㅋ 2시에 신동사 블레 예약판매 시작되어서 그것도 겹쳤는데;;; 와씨;;;


@CookieS2Rossi 🔁인정하자... 신동사블레 못산건 내가 파데를 사기위한거였다......


@hwanwol_v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동사 스틸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픈것도 서러운데 블레도 못사고


@tom_nynam 🔁신동사 블레 아ㅏ슈발 왜 이제 본거ㅓ지ㅠㅠㅠ


@shuoooong2 🔁방금급하게 신동사블레지르고온사람🙋🏼


@jeong_malsoon 🔁반디앤루니스에 스틸북 아직 품절 안 댓읍니다... 아니 신동사 블레가 일케 빨리 매진 뜰 줄이야 ㅠㅠ


@T_sarah_09 🔁 지금 탐라에는 코믹콘 티켓을 겟한 자와 그렇지 못한 자 신동사 블레를 겟한 자와 그렇지 못한 자가 엇갈려 공존하고 있다


@SJ_thl 🔁아시바 어제 신동사 블레 언제나오나 검색했는데 오늘 나온다니 시벌


@midnight_purp1e 🔁 지금의 탐라 :
1.얼리버드 사 말아
2.신동사 블레 사 말아
2-1. 신동사 블레 뭐사지


@starfairy_svt 🔁시발 신동사 블레 미쳣나


@SufperEGO_ 🔁지금 탐라에는 코믹콘 티켓을 겟한 자와 그렇지 못한 자 신동사 블레를 겟한 자와 그렇지 못한 자가 엇갈려 공존하고 있다


@PineNeedle_B 🔁신동사 블레 예약 깔끔하게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


@bbbingk 🔁신동사 블레 도대체 버젼이 몇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플러 표지 갖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r_Rc 🔁신동사 블레 니플러 스틸북 갖고싶은데 예약 종료됐네..ㅜㅠ
다른건 끌리는게 없다 니플러 존귀임


@shaminnnnnnn 🔁실트에 "코믹콘 티켓팅"이랑 "신동사 블레" ㅋㅋㅋㅋㅋㅋㅋ 덕후월드 트위터 넘 조아


@moredoth 🔁그래도 신동사 블레는 성공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퇴근시켜주세요.


@sezmam 🔁@louie__lou ㅠㅠㅠㅠㅠ아 진짜 신동사 블레 인기 쩔더라구여ㅠㅠㅠㅠㅜ나중에 꼭 구하실수 잇을거예요!!ㅠㅠ


@jblieb04 🔁신동사를 포기하고 코믹콘을 얻었다...사실 둘다 할 수 있었는데 신동사 블레 오픈됐다는 문자를 너무 늦게봐서 실패;


@blurrredone 🔁난 코믹콘 갈 생각도 없었고...신동사 블레 살 생각도 없었던 사람...
걍 캐롤 블레만 성공하면 돼


@RHI372N 🔁그렇게 코믹콘을 얻고 신동사 블레를 잃었다....안녕 신동사 블레..


@sezmam 🔁신동사 블레도 기적적으로 삿지 하 감사해여


@Chul_Sae 🔁신동사 블레ㅠㅠㅠㅠ따흐흑


@yolo_0404 🔁근ㄷㅔ 신동사 블레는...내가 블레플레이어가업어서....


@ForvictoGD 🔁신동사 블레 샀고 일반판이긴 하지만..코믹콘도 입금만 하면됨v


@asyouwerex 🔁신동사 블레 없으신분 예스랑 교보를 가세요 교보는 특히 최후의 보루다


@winter_0813 🔁와 신동사 블레 수량이 몇개길래 킹스맨보다 빨리 끝나냐 대박이네


@Ernie_FB 🔁@newt_Redmayne 으앙 레메님 ㅠㅠㅠㅠㅠ 저는 생각보다 널널하다 했더니 금방 매진 됐더라구요 ㅠㅠ 신동사 블레는 건지셨어여? ㅜ0ㅜ


@cocti_h 🔁나랑 신동사 블레랑 코믹콘 표랑 교환할 사람 (ㅈㄴ


@tokk2s 🔁신동사 크리쳐카드 블레 질렀다ㅠㅠㅠ성곤


@ppomo4040 🔁헐 스틸북 왤케 ㄷㄷㄷㄷ 살벌하네.... 초도한정 오링케이스 샀지만 괜찮다 삭제씬만 있음 되니까 ㅠㅠㅠㅠㅜ 코믹콘보다 빡센거같애 신동사 블레 스틸북이..


@summersick 🔁그냥 신동사 블레나 예약함,,, 팝업오링이랑 스틸북 고민하다 그냥 스틸북으로~


@jeanlee_mei 🔁신동사 블레 질렀어ㅎㅎ...


@ooho55 🔁코믹콘도 신동사 한정판 블레도 모두 놓친 사람의 트윗입니다.


@_milkxk 🔁신동사 스틸북 블레 성공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하후하


@winter_0813 🔁와 신동사블레 2분컷이네


@mmu_duck 🔁핡 곧 신동사 블레!!!!!


@waterblue_blah 🔁두근두근 네이비즘 켜놓고 폰으론 신동사 블레 컴으론 서울코믹콘 옥션티켓창 아 현기증 제발 성공하게 해주세요 ㅠ


@cocti_h 🔁얼리버드를 해야해 신동사 블레를 해야해


@cocti_h 🔁 지금의 탐라 :
1.얼리버드 사 말아
2.신동사 블레 사 말아
2-1. 신동사 블레 뭐사지


@likemyhomo 🔁지금의 탐라 :
1.얼리버드 사 말아
2.신동사 블레 사 말아
2-1. 신동사 블레 뭐사지


@yeonhwa0131 🔁신동사 블레 기다려라...코믹콘 티켓도 기다려...!


@ut_spring 🔁2시에 신동사 스틸북 블레 예판이야ㅠㅠㅠ
산다 사야지!! 이때를 위해서 내가 돈을 안쓴거야ㅠㅠㅠㅠㅠ


@ForvictoGD 🔁신동사 블레 일반판 사고 그 돈으로 로그원 개쩌는 거 사야지


@maramaze333 🔁헛 신동사 블레 오늘 2시에 예약판매하네;;;;


@La_N_K 🔁신동사 블레 못살뻔했ㄴ네 시발 시발,ㄹ,,,(식은땀


45

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activeStar in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