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Become Trend on twitter at (2017-06-17 17:51)


People talking about 레이크: - ff14dj - kimtaeyeon_bot_ - _BByo - RLarelllogin - kazehuyoo - ttamung_nun_da - _BByo - atiusla - nfoakw - Eugene___0[...]
- UsingHo - amshyre - _BByo - JungFe_ - Your___Wolf - THspell_b - HilightQ5 - alice_hsss - davidsbop - iiru_nim - HPX_copipe - yksky3 - wjdrn576 - atiusla - Aerophobia_ - saudade__ - taken_just - vectorssibal - taken_just - taljuninja_100 - dhkffkq25 - HPX_copipe - idh_randir - RITZtoDEVA - todowhatiwant - schwarzeVeR - THspell_b - depot_00000 - _NoKHa_6w6_ - OnG981114 - Get_gang9 - OnG981114 - epyc_vega - yuexia00 - lovetree780708 - Panenka_OPT - examination171 - ssami0921 - schmucki_ - kanata_030 - BVerse1004 - wiZ4eqGUaUlizDB - hElLo_SGO2 - knights_i_45 - Ting_Kison - ris__flower - SGL_HNT - jane3yr3 - Harang109 - KeithD_G - Rhys_OPT - ridkdkr0031 - opmaded - kuy09172 - bobob332 - klasdet - licyerin - uara0101 - A_blue_mango - examination171 - oppertune01 - shead_game - soussonombre - PaRaDa_8 - Thursday_haran - haedalsyung - eLinet_357 - Sch_metter_ling - Qn_Kos - Thursday_haran - halae4 - Sch_metter_ling - amac_97 - norue_2 - amac_97 - LUV_ME_THE_S4ME - BVerse1004 - fionriot - Chinjulman - 7am58 - hammlet_168 - cruntchy - C4M0UFL4GE - lagetsu - jerryboharibo - YPcharacterlife - happyDoppe_0710 - ntno_ontn - leo_singeong - noneworld42

This Tag appearing in: Korea: ( Goyang - Yongin - Ansan - Bucheon - Busan - Changwon - Daegu - Gwangju - Incheon - Seongnam - Suwon - Ulsan - Seoul - Daejeon - Korea - ).
Popular tweets tagged with 레이크:
레이크 무멘팔로 죄송해요 실버오너 견우예요! @SGL_HNT🔁@have_a_nice_t 실버레이크 라이너스 오너입니다 그간 감사했습니다! 팔로는 편하게 주셔요! #인권은_권력으로도_살수없다
loading...
레이크 (라에르 뒤)서려 @idh_randir🔁 @have_a_nice_t 실버레이크 라이너스 오너입니다 그간 감사했습니다! 팔로는 편하게 주셔요! #인권은_권력으로도_살수없다
레이크레이크레이크 슈베르츠 @schwarzeVeR🔁이야 호루라기 부니까 날아오는 것 봐... 블레이크 눈빛 지렸다... 그 와중에 즈와이 난 아무 잘못없어요 하는 표정 봐ㅋㅋㅋㅋㅋ
17남 (노예구함) @wiZ4eqGUaUlizDB🔁 오늘 헤어진 기념으로 케이시와 블레이크의 알콩달콩하지만 이제는 남남인 커플 영상을 봅시다! 아주 좋아
레이크레이크레이크 왈라비 @dhkffkq25🔁 이야 호루라기 부니까 날아오는 것 봐... 블레이크 눈빛 지렸다... 그 와중에 즈와이 난 아무 잘못없어요 하는 표정 봐ㅋㅋㅋㅋㅋ
레이크 동방 스펠카드 @THspell_b🔁스펠명 : 수부「베리* 인 레이크」 Hard - Lunatic / 사용자 : 파츄리 널리지 / 등장 : 동방홍마향 4면 ※ bury(묻다)
믿습니다 강유쟈 @ff14dj🔁해외 거주 3개월째 라면 후레이크를 언제 넣어야 하는지 잊어버렸다...
태연봇 @kimtaeyeon_bot_🔁(DJ:나의 롤모델은?)저는 또 외국 가순데요, 저스틴 팀버레이크입니다. (DJ:롤모델인데 남자분?)어, 저는 정말 그냥 아티스트로 봤을 때 무대에서 음악을 너무 즐기시는 것 같아서. [120504]
37브라우니 뒤 김삐요 @_BByo🔁아 실버레이크가 내 앤캐 실화? 벅차서 죽을것같애... 아

앜 ㅋ ㅋ ㅋ아!!!!!! 선배 진짜 아 너무 좋아요 당연한거래 익숙해지래 그게 되겠나요?! ㅜㅜㅜㅜㅜㅜ저 그거 좋아해요 뭐 묻은거 손가락으로 twitter.com 대충 훑어주고 손 핥는거(닥쳐제발ㄹ
[양맹히약!!]💀취직한R로긴💀 @RLarelllogin🔁@kitcommu 블레이크 : 나도 좋아요, 같이 푸욱 자요.
🌌명탐정 시모🌌 님 외 53명 @kazehuyoo🔁 오늘의 후려치기당한 리스트
-단간론파
-러스티 레이크 호텔
-한니발
공부안하면욕해주셈 @ttamung_nun_da🔁@owo_Abuto ㅇ양배추부스레기 후레이크로 있었구요 마요네즈랑 가쓰오부시만넣어먹음ㅜ 집에 베이컨이랑 숙주가없어요ㄱ
ㅋㄱ
ㄱㄱ
ㄱㄱ
37브라우니 뒤 김삐요 @_BByo🔁아 조따조앙요 미쳣는가봐... 커피 좋아하는 선배 아ㅠㅁㅠ... 선배 커피 탐내다가 얻어먹고 (써!) 하는 걔... 이런 소소한 일상두 너무 좋고 그러네요 행복해서 죽는다 정말 음? 실버레이크의 꽃말도 사랑 아 twitter.com 닌가요?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까지 사랑을
파소 @atiusla🔁조금은 너무한 부분ㅋㅋㅋㅋㅋ(아벨때림) 잉 아론은 아벨에게 너무 과분한 친구예요....ㅇ(-( 사관학교시절엔 아벨은 아론을 처음엔 블레이크라고 많이 불렀을텐데 아마 그 시절부터 오랜 세월이 지나고 아론의 한결같 twitter.com 음을 알고 있는 탓일지도요. 맞아요
○_○ @nfoakw🔁 1뚜껑다뜯고
2스프랑후레이크넣고
3끓는물넣고
4렌지돌리고
5찬물넣기

입니다!!!!!!!!!!

종이컵으로만하세요 스티로폼은 렌지에돌리면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 죽어ㅠㅠㅠㅠㅠ


유진 레이포드 @Eugene___0🔁너라는 사람 참 한결같네... 멍청해...
넌 멍청해 블레이크
Using AXZ @UsingHo🔁~~레이크 호텔 기반=러스티 레이크 호텔인가?
피닉스 @amshyre🔁기숙사잔류하면서 엄청난걸 만들어버렸는데 다같이 해먹자,,,,,,<<<라면에들어간반숙계란맛 계란찜 만드는법>>> 준비물은 라면한봉지(삼양라면이 후레이크에 햄도들어있어서좋음),계란,우유(선택),물,전자렌지용그릇 타래에 이어서!!!
37브라우니 뒤 김삐요 @_BByo🔁실버레이크 가웨인 라이너스... 실화냐?이름도 너무 잘생기고예쁘고 선배 다해요 세상을 줄게요
JUNGFE @JungFe_🔁#사랑하는_사람이_떠난다면_자캐는_기다린다_찾는다_잊는다

알파 블레이크: 찾는다
후루타니 슌스케: 기다린다?
베키 프리드리히: 찾아가서 한 대 때린다
테오도르 에이먼: 잊는다...
쿠기시마 요시노부: 기다리거나 잊는다
줄리오 드 베르나흐: 모르겠음


Everett L. Genesis @Your___Wolf🔁「클라이네, 교복... 아, 엘리스의 것을 물려받았댔죠. 잠깐 이 지팡이 좀 들고 있어 줄래요? 잠깐이면 돼요. 그것도 엘의 것이에요. 엘이랑... 정말 많이 닮았네요. 역시 엘리스도 클라이네도, 블레이크라는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나봐요.」
제발 공부해 하큐야 @HilightQ5🔁 아니 그 살인자는 성인커뮤를 나이속여서 뛴건데
지금 걔가 나이 속여서 성인커뮤뛴게 문제가 되야하는거아니야??
그래 러스티레이크 사람으로 바꾸면 식인에다가 고어 맞지
그런데 그거 98이였잖아
성인커였잖아
걔가 법을 안지킨거잖아
앨리스 @alice_hsss🔁* 세번째 MPC

" 내가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하여. "
- 제이든 새뮤얼 블레이크 / Jayden Samuel Blake

상세 프로필은 홈페이지 멤버란을 참고해주세요.


David Po @davidsbop🔁해외온라인홀덤 SSS POKER 멀티테이블
동접5천~9천^매일 토너먼트!
신규 20% +레이크백 20%+@ 고고 ㅆ!

sbpk11.com

#텍사스홀덤 #온라인포커 #홀덤 #방 kaypoker.com


🌻치릿님애인🌻블레의 ɪʀᴜ😙💕 @iiru_nim🔁나는 레이크를 어른스레 그리는 습관이 있어
히플엑 카피페 @HPX_copipe🔁무무 : 오늘 블레이크씨가 평소보다 차갑슴다…
리안 : 죽은 거 아니에요?
[앤관오님들 메인트봐죠...]금화 @yksky3🔁아니 그 살인자는 성인커뮤를 나이속여서 뛴건데
지금 걔가 나이 속여서 성인커뮤뛴게 문제가 되야하는거아니야??
그래 러스티레이크 사람으로 바꾸면 식인에다가 고어 맞지
그런데 그거 98이였잖아
성인커였잖아
걔가 법을 안지킨거잖아
민영희 선팔 맞팔100%~♥ @wjdrn576🔁친구를 용서하는 것보다 적을 용서하는 것이 더 쉽다. -윌리엄 블레이크-
파소 @atiusla🔁@_cramce28 "그런 이상은 넌 나를 막지 못할거야. 넌 여전히 내게 사관학교 시절의 착한 학생 아론 블레이크일 뿐이지." 하고는 아론을 지나쳐 천천히 걸어가려 할 것 같아요.
사망진단서 @Aerophobia_🔁13. 익명님 커뮤 제 취향이니까요 마음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예쁜 익명님입니다! 캐릭터도 예쁩니다!! 도와줄수 있는 문제는 최대한 도와주려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러스티 레이크 해보고 싶은데 무섭습니다!
韓国ロマポルやって★아이레비스 @saudade__🔁핸드레이크가 그랬지 이정도 나이를 먹으면 겉마음과 속마음이 차이가 없어진다고 아이돌 19년차 정도 되면 무대위와 무대아래가 차이가 없어지는건가 봅니다 앤디만 따로찍어서 누드집 내는 계획 같은거 얘기하시던데 19년째 막내에게 너무 가혹한거 아닌가요
그냥 @taken_just🔁러스티레이크..한니발......
백미 @vectorssibal🔁풀무원 야끼소바면. 건면이 들어있고 양배추 말린 후레이크와 가쓰오부시, 야끼소바 소스가 들어있다.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음. 또 사먹을 의향 충분함. 취향에 따라 계란,마요네즈와 먹어도 좋을듯. 사진은 양배추를 조금 추가함.
그냥 @taken_just🔁허미 러스티레이크
샴푸 @taljuninja_100🔁#자캐에게_사랑보다_깊은_감정이_뭐냐고_묻는다면

나기: 글쎄.... 집념 아닐까? 물론 난 느껴본 적 없지만.
블레이크: (모든 감정이 거기서 거기)
닉스: (당근빠따 분노....)


히플엑 카피페 @HPX_copipe🔁안드레아 : 지각에 대해 가장 그럴싸한 변명을 한 사람은 특별히 봐주지.
아스틴 : 국장님의 화난 얼굴이 보고 싶어서요?
플랜터 : 아침이 너무 빨리 왔어요...
블레이크 : 제가 늦은 게 아니라 국장님이 빨리 오신겁니다.
안드레아 :
RITZ @RITZtoDEVA🔁러스티 레이크 호텔이 그알에 나올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보는 언니랑 지금 조금 섬득한 생각했다
쏘이🍀 @todowhatiwant🔁@metoram 오 나 오늘은 배가 안고프다? 나 오늘 콘푸레이크도 안먹었어(뿌듯
[계이중 메인트 확인!]디포 @depot_00000🔁@chekintoma 마치 지금 상황은 밥에 후레이크를 조금 넣어야지! 이게 아니라 후레이크로 밥을 지어볼까? 같은.....
8월 9일 시험 / 노캬 @_NoKHa_6w6_🔁 그알에서 골고루 팼음
러스티레이크
단간
좀비커
사운드호라이즌
더 잇습니까? 너무 골고루 처맞고 나가리 되어버려서 뇌가 안 움직이네
loading...
[퍼프오너]강구 @Get_gang9🔁ㅋ...ㅋ.ㅋ.ㅋ... 한니발이랑 러스티레이크호텔... ...ㅋㅋ....
♡온지♡세나아카결혼해♡ @OnG981114🔁지금 다들 언급이 많이 없는 후려쳐버린 장르..
러스티 레이크.
brainfuck @epyc_vega🔁트이타는 ARM CORTEX-A32급이고
스브스는 인텔 카비레이크-X급 파급력을 지닙니다
프릴님 생일이레 @yuexia00🔁미니언후레이크 좀 크리피 하다
[9] 파넨카 D. 포르모시타스 @Panenka_OPT🔁@Charon_OPT 블레이크도 수고했어요~ 다치지는 않았나요? (따라 짧게 쓰담)
공형진 @examination171🔁블레이크와 전,다투고 나왔거든요
루기 @ssami0921🔁아 씨발 러스티레이크 존나 재밌는데 그알에서 나와서 존나 놀램......
[쩜오 O11b]슈무키 @schmucki_🔁후레이크를 주문하니 애플 카라멜맛 프링글스가 딸려왔는데 불안해서 한통 동생에게 주니 반을 먹고 뚜껑을 닫아놨다. 못 먹을 맛인가보군 열고나서 스트레이트로 한통을 다 먹지 못하다니...
콧물맨 @kanata_030🔁쟤네가 방송을 다 잘했다는게 아니지 나 러스티레이크시리즈 다해뵜고 그만큼 좋아함 사건이랑 관계없는 커뮤홍보지 동의도 없이 갖다쓴거 잘못맞음 근데 내가 말한건 커뮤의 부정적인 면만 부각했다는거 보고 커뮤가 시리커 twitter.com 만있는게 아니라 일상커도있고 동양판타지도
버수 @BVerse1004🔁레이크 깻다!
리밋 어떻게 풀어요 헬로 @hElLo_SGO2🔁근데 한니발이랑 러스티 레이크 호텔이랑 단간론파 이거 세 개는 진짜 왜 언급함 뭐 단간론파는 대사로만 있어서 잘 모른다고 쳐도 러스티 레이크 호텔은 대놓고 모자이크 처리되어서 나오고 커뮤파고들기가 아니라 고어장르후려치기 아니었나 이번편?
마루☁ @knights_i_45🔁계란감자사라다 만듬 첨 해봤는데 진짜 맛있다 레시피는 삶은계란 두개 + 삶은감자 큰거 한개 + 마요네즈 밥숟가락 두세스푼 +파슬리/바질/마늘 후레이크 +후추소금간하고 쉐킷쉐킷 비벼주고 모짜렐라 치즈 얹어서 전자렌지 1분 돌리면 끝 우유두스푼 추가도좋음
리스 @ris__flower🔁@___ruba__ "사실 있지. 이런 말은 좋지 않지만, 허락을 안 해 주신다고 해도 블레이크가 부모님을 이길 것 같아. 아까, 깜짝 놀랐다구."둘밖에 없는데도 일부러 소근거리며 말했다.
갈색머리 짼🚶🏻‍♀️ @jane3yr3🔁어 맞다. 그알에서 레이크 호텔 화면 나왔었음. 앱스토어에서 일부 게임 무료로 올려놨는데 분위기 묘하면서도 으스스함.
김하랑 @Harang109🔁그 김양이 그렸던 그림 목잘리고 막 그런거 주재가 아마 러스티레이크였을거다
키스 M. 데티올 @KeithD_G🔁망각의 대해 안에서 유영하시던 블레이크 선배님께. 부디 밀러 선배님 곁에서 행복하시기를.
[14] 리스 K. 스트레인저 @Rhys_OPT🔁@Charon_OPT 블레이크도 고생 많았어요. ( 도다다담 )
ㅗ @ridkdkr0031🔁화질 안좋은 디엠비로 봐서 안보였는데 저게 학급재판이였구나 단간론파기반커뮤라고 딱 짚어서 보여주진 않아서.... 어디서 후려치기하는거야 사람들 어디서 후려치는거야 이해를못하겟네... 별개로 러스티레이크호텔 나올때 흠짓했음
오늘부터흐림 @opmaded🔁러스티레이크 어디까지했지
호오앵 @bobob332🔁ㄹ스티레이크 호텔이면 전에 트읫돌던 방탈출 게임이잖아 그거였어..?단간이 아니라??
《학교안가고싶은사람》 @klasdet🔁러스티 레이크 시리즈도 연금술에 사람 시체 재료로 막 갖다쓰는 내용인데ㅡㅡ
[저녁 10시 약먹자] 리시에린 @licyerin🔁@A_blue_mango 러스티레이크 호텔이 그거야...?
ティア/티아 @uara0101🔁n.러스티레이크 제작자와 팬들
망고하나 @A_blue_mango🔁씨바 얼마전에 내가 커뮤뛴다고 엄마한테 말했었는데 내가 그알보고있으니까 너도 저런거하냐고

네 씨발 시리커 조온나 사랑하고요 비록 방송에 나온 그커는 아니지만 심지어 러스티레이크호텔 기반커는 부괄이었습니다ㅋ

뭐 말은 힐링커만 뛰는뎁.. 이랬지


공형진 @examination171🔁생각하던 참이었는데블레이크와 전,
🔥립켄 혹은 튠🔫 @oppertune01🔁제목서부터 이미 커뮤를 청소년에게 유해하고 가림막 없는 매체로 두고 살인사건과 연관시킨 것이 너무..분명하고.... ... ...가해자 정신이나 주변 상황이 불안정한 것과 별개로 단커&러스티레이크호텔 기반커 뛰면서 애가 고어적인 것에 심취햇다< 이거
루스 게임계 @shead_game🔁근데 단간이 아니라 러스티레이크였다니
씨갬저는마약콩국수중독자 @soussonombre🔁콘푸레이크를 꺼낸다,,, 부시럭부시럭
스멀스멀 계이중 @PaRaDa_8🔁정보가 그렇게까지 공개될 필요가 있었나 싶기는 함. 러스티레이크 기반 커뮤 홍보지라던가 좋아하는 가수가 사운드호라이즌이라던가 범인 트위터 계정에 써진 글이라던가
[동결]목하란 @Thursday_haran🔁@dkzndkvpfhsk 시발ㄹ....그럼 컨저링 쏘우 이런거 만든사람들은 뭐에요,....저 진짜 러스티레이크 기반 뛰는거 진심 하고싶어서 수능끗나기만 기다렷는데,....
[문스독만쥬도모찌도선점성공ㅎ]해달셩 @haedalsyung🔁@99_shustar 암튼 우리나라 미디어 교육은 필요하다고 생각해.... 근데 괜히 러스ㅌ1레이크 멱살잡힌 건 좀 억울하네
Elinet @eLinet_357🔁@Sian_Trump 그게, 짤들 보면 시리커 얘기도 많이 뜬것 같고 시리커뮤 홍보지도 있었어 러스티레이크 호텔 성인커... 인터뷰한 지인들은 걔가 성인인증을 받는데는 그런 건 속일 수 있다고도 했고, 다른 어떤 분은 소위 그 앤오가 되신 분인데
간다간다 송 간다 @Sch_metter_ling🔁!!! 그럭구나..! 러스티레이크랑 루츠는 결제 안 해서 모댇는대,,,,, 알바가 되면 결제해야지...(?)
[신오여행 6/17~] KOS @Qn_Kos🔁@AmangTan 아 진짜요????? 러스티레이크호텔 기반은 모르지만 아 ....이고 성인커에 속이고 들어갔군요 제가 뇌 그린고보고 충격받아서 자세한건 몰랐던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동결]목하란 @Thursday_haran🔁@dkzndkvpfhsk 아니,...진심 그리고 식인요소 그거 러스티레이크 호텔 기반커거든,,...그거 원래 게임이 게스트 하나씩 밤마다 죽여서 먹는거라 원작에 충실한건데,,..그냥 욕구해소를 위해 캐릭터를 만들어 썬다! 이런식으로,,..
halae 맑음 @halae4🔁러스티 레이크 호텔도 막 뒤섞여서 그린레이크호텔이라고 하고..
간다간다 송 간다 @Sch_metter_ling🔁러스티레이크 재밌더...
아마(ฅ ` ˘ ´ ฅ)♡ @amac_97🔁러스티 레이크 호텔 완전 꿀잼인데 신작 언제나옴
아마(ฅ ` ˘ ´ ฅ)♡ @amac_97🔁근데 단간커라면서 나왔던건 왜 러스티레이크호텔 기반커임??? 사진은 그냥 암꺼나 가져온건가
Lunar Frankenstein @LUV_ME_THE_S4ME🔁러스티레이크심신미약비추.....
버수 @BVerse1004🔁그리고 러스티레이크 해야지해야디 하면서 아직도 안 햇는데 카니발리즘이 나오는가보죠... 오...몰랏는데....
[아제마쟈]레이온 @fionriot🔁그런데 다른 큐브 이스케이프 시리즈면 몰라도, 러스티 레이크 호텔은 좀....작품 자체가 카니발니즘이 좀 진하게 깔려있어서...동물인간들이 매력적이긴 한데..
댕댕이의 반려인간 친절맨 @Chinjulman🔁+러스티 레이크 호텔...
악기 모으기 귀찮은 758 @7am58🔁????뭐지 왜 갑자기 러스티레이크가 나온거야 인생겜인데
커뮤 이야기 나온다고는 들었지만 너무 갑자기 나와서 놀람
과햄제머 @hammlet_168🔁ㅋㅋ 전에 ㅋㅋ 뛰고싶어서 알티했던 러스티레이크호텔기반커 동결햇ㅋㅋ다ㅋㅋ
르엠(동결하기싫응) @cruntchy🔁@Chinjulman 저도요..러스티 레이크 호텔 저도 좋아하는 겜인데..
힐러 @C4M0UFL4GE🔁@cafeporte 윌리엄 블레이크 시인의 호랑이도 두어 구절 보이네요. 그래서 노래가 안 보였나. 음... 저도 원래는 비틀즈 좋아했는데 요즘은 잘 안 듣게 되더라고요. 이상하게.
❄밤에등장❄라월 @lagetsu🔁정말 중간에 러스티레이크 커뮤 보여줬을때 매우 당황했다... 저거 허락은 받은건가?
제리보 @jerryboharibo🔁연남동 화이트라벨01에서 먹은 갈릭핫도그, 크림 버거, 칠리 치즈 감자튀김. 갈릭핫도그 토핑이나 내용물이 알차서 좋았다 갈릭 후레이크 마니 뿌려줌. 크림 버거가 제일 인기메뉴라고 한다. 셋다 만족스럽게 잘먹음
주인공인생 @YPcharacterlife🔁단간은 명함도 못내미는 괴기겜 러스티레이크호텔이니 못하지저건 ㄷ;;
돕프 @happyDoppe_0710🔁ㅅㅂ.커뮤..러스티레이크호텔....한니발....
족같네 기분개드러워 내인생 명작들을 한순간에 이미지 개추락.....저 고딩년 우리가 십몇년동안 쌓아온 우리문화를 족같은 오타쿠 사회부적응자 살인자집단으로 만든듯
츄쟝( ´•̥̥̥ω•̥̥̥` ) @ntno_ontn🔁아 단간 다 가려줘서 존나게 부럽다야 ~~ ~~ 우리 큐브 이스케이프 어쩔거야~~ ~~! 러스티 레이크 공식이미지까지 다 송출되었고요~
[커미션] 하비☆ @leo_singeong🔁러스티레이크호텔 재밌게봤는데..
봄 고양이 Tymopaker @noneworld42🔁근데 커뮤야 그알이 미리 예고했으니 후려쳐질 거 각오하고 있었는데 느닷없이 단간론파랑 러스티 레이크 호텔이 스플래시 대미지를 입었다...대체 뭔...

05

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Star inactive